[ 회사소개 ]
멜라루카는 건강보조식품,퍼스널케어,화장품,세제류 등을 생산하는 인터내셔날 회사입니다.
멜라루카는 1985년에 창립되었으며, 회사명은 멜라루카 앨터니폴리아(Meleleuca Alternifolia),
일반적으로 "티 트리(Tea Tree)" 라고 불리는 효능이 강한 특이한 이센샬오일을 생산하는
오스트레일리아 나무에서 유래 되었습니다. 멜라루카오일은 멜라루카 건강보조식품, 제약(미국 본사),
화장품, 그리고 가정용 제품 등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멜라루카는 창립후 일반 소비재 제품과 쉽게 대체할 수 있는 순수 자연성분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고객들이 건강한 일상 생활을 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멜라루카는 독특한 제품들로 인해 급속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고 소비자 직접 판매를 이끌어 가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멜라루카 본사는 미국 아이다호주, 아이다호 폴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걸쳐 영향력이 전파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melaleucakorea.co.kr/
[업무내용]
- 고객서비스부서 내 Assistant Manager
- 고객등록 업무/구매업무/직원관리
[자격요건]
- 대학교 2년제 졸업 이상자
- MS Office 가능자
- 동종업계 경력자 우대
- 유통, 고객서비스, CS업무 경력자 우대
[근무시간]
- 10:00~19:00 / 토요근무 10:00 ~ 18:00(월 1~2회 발생)
[근무지역]
- 대구시 서구 내당동(지하철 두류역에서 하차 후 17번 출구 10m내 위치)
[월 급 여]
- 협의 후 결정 (희망연봉 기재)
[휴무]
- 주 5일 근무 (토요 근무 발생시 평일 대체 휴무)
[복리후생]
- 각종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원
- 매월 직원용 제품 지급 (약 150,000상당)
- 설, 추석 선물 지급
- 생일자 상품권 지급
[면접일정 및 지원방법]
- 면접 일정 : 면접 대상자 개별통보 예정
[지원서류]
- 이력서(사진포함), 자기소개서
- 제출 e-mail : hek0314@o2pnc.co.kr
★지원시 제목에 "멜라루카 Assistant Manager 지원" 필히 기재 요망★
[전화문의 : 02-567-7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