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husiast Gaming은 현재의 적자 속에서 Omnia Media 인수 가능성을보고 있습니다.
Enthusiast Gaming은 분기 별 및 총 적자보고에도 불구하고 Shroud, Pokimane 및 MrBeast와 같은 인기있는 스 트리머 이름의 중개인 인 Omnia Media를 3,800 만 달러 (CDN 5 천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조달을 통해 Enthusiast Gaming은 추정되는 2 억 6 천만 팬 기반 외에 추가로 9 천만 명의 게이머에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Comscore의 측정에 따르면이 조직은 북미 전체에서 가장 큰 조직이되었습니다.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이 이전의 주요 관심사이지만 돈으로 귀결됩니다. Omnia의 잠재적 매출 만 미화 5,300 만 달러 (CDN 7 천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Enthusiast에 추가하면 8,300 만 달러 (CDN 1 억 1 천만 달러)로 가장 가치있는 스포츠 회사보다 두 배가됩니다.
저렴한 거래
인수를위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Omnia의 달성은 여전히 매니아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남아 있습니다. 지난 3 년 동안 2 천만 달러에 인수 한 The Sims Resource를 포함하여 12 개 회사를 인수 한 조직. 포트폴리오에 여성 청중들 사이에서 가장 큰 게임 목적지 중 하나를 추가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The Sims Resource는 한 달에 평균 2 백만 회 이상 방문합니다. Electronic Arts의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인 The Sims에 맞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는 허브 역할을합니다.
Enthusiast Gaming의 성장을위한 노력은 단순히 회사를 부수는 것만이 아닙니다. 2020 년 8 월,이 조직은 7 개의 인기있는 e 스포츠 팀의 운영자 인 Luminosity Gaming과 합병하여 기본적으로 7 천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애드리안 몽고메리의 열정적 인 CEO는“ 게임 은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라고 주장 하며 방대한 청중을 가리 킵니다. 그 후 회사가 "구축을 통해"이를 활용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Enthusiast Gaming은 이제 YouTube 전체 사용자 기반의 4 분의 1에 도달 한 500 명의 게임 인플 루 언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전망
업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신하는 Montgomery는 Millennials 또는 Gen Z 집단에 대한 액세스가 필요한 기업과의 관련성도 언급합니다. 조직의 불가피성 또는 업계 자체, 즉 게임의 불가피성을 제안합니다. Nielsen의 수치를 기반으로 회사가 강하게 느꼈던 개념입니다.
회사가 분기별로 420 만 달러 또는 총 6370 만 달러의 출혈을 겪는 손실에도 불구하고 Enthusiast는 비즈니스 전반에 대해 낙관적으로 보입니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사용자층이 30 % 증가한 기존 데이터에서 신뢰를 얻은 것 같습니다.
아이디어 자체를 뒷받침하는 Menashe Kestenbaum의 열정적 인 사장은 회사가 "거의 즉시 EBITDA 긍정적"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