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 벤츠 로고가 묘사에 프랑크푸르트 에서 모터쇼 IAA 2019 프랑크푸르트 , 독일 , 9 월 10 일 2019 REUTERS 랄프 ORLOWSKI 파일 사진
Luminar 주식은 목요일에 $15.89에 18% 상승했습니다. Luminar는 Mercedes-Benz가 Luminar의 주식 150만 주를 보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Luminar의 CEO인 Austin Russell에 따르면 Mercedes의 차량에 이 기술을 적용할 일정은 없습니다.
그는 두 가지가 자동 제동과 같은 안전 기능을 개선하면서 운전자를 루프에서 벗어나게 하는 진정한 자율 기능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서 자동차 업체 테슬라 에 제너럴 모터스 (GM) 공동 GM.N 볼보 VOLCARb. ST는 규제 및 기술적 과제가 남아 있지만 소비자를 위한 자율 주행 차량 도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Alphabet의 GOOGL.O Waymo 및 Cruise 와 같은 기술 회사는 차량 호출 및 배달 서비스와 같은 상업용 자율 운전 택시 또는 트럭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GM) 가 과반수 소유의 크루즈 자율주행 부문과 협력하여 10년 중반까지 개인용 자율주행 차량을 선보일 것이라고 메리 바라(Mary Barra) 최고경영자(CEO)가 이번 달에 밝혔다.
소비자 차량에서 진정한 자율주행 기능을 구현하려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이러한 모든 시스템을 산업화해야 합니다. 러셀은 로봇택시 회사들이 해온 작업과 완전히 다르다고 말했다.
그는 라이더를 대량 생산하고 자동차 제조업체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만큼 충분히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 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과학기술 사업에서 자동차 회사로 완전히 다른 종류의 사업입니다. 레이저 광 펄스를 사용하여 센서와 대상 물체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라이더는 완전 자율 주행에 필수적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Tesla 는 센서가 비싸고 불필요하다며 기피했습니다.
Volvo Cars 와 Luminar는 이달 초 전기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에 핸즈프리 주행 시스템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