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도연합 공동기도문>
* 흰돌산 기도원에서 진행 된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 통일한국, 선교한국' 이룰 차기 대통령 선출을 위한 초교파 연합금식기도성회에서 낭독된 공동기도문입니다.
시33:12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은 나라 곧 하나님의 기업으로 선택된 백성은 복이 있도다”
1. 하나님 아버지, 이 작은 나라 대한민국을 사랑하셔서 가난과 질병, 전쟁과 죽음에서 구해내시고 믿음의 선진들의 목숨을 다하여 드리는 기도 위에 대한민국을 건국하셨으니 이 나라는 하나님의 것이요, 이 나라의 현재와 미래의 운명은 주님의 선하신 주권적 역사 안에 있음을 믿습니다. 삼위 하나님께 영광과 존귀, 찬송과 감사를 올려 드립니다.
2. 이 자리에 모인 우리 각 사람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이 시대에 하나님의 거룩한 역사에 동참하는 교회로 세워 주심 감사합니다.
3. 60년 이상 지속된 한반도의 분단과 북한 주민들의 참상, 또한 남한의 모든 죄악상의 근본적인 원인은 남한 교회, 바로 우리에게 있음을 정직하게 인정하며, 예수 보혈 의지하여 회개하며 돌이킵니다.
4.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로 이 땅에서 헐벗음과 배고픔이 떠나가고 풍요와 번영을 누릴 때에 하나님의 은혜를 배반하고 우상숭배, 사상의 적화, 미디어의 타락, 동성애, 낙태, 이혼, 청소년 자살, 술취함과 방탕 등의 죄악으로 이 땅이 더럽혀졌습니다. 우리가 통회하며 자복하오니 이 땅의 죄악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리스도의 피로 이 땅을 씻어 정결케 하옵소서.
5. 이제 우리는 악한 길에서 떠나 우리 자신을 낮추고 기도하겠습니다. 주님의 얼굴을 더욱 구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땅의 모든 죄가 사해지고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을 고치시는 것을 목도하는 거룩한 교회, 승리의 교회로 이 세대에 서겠습니다.
6. 이번 대통령 선거를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이 땅에 거룩한 나라, 북한구원과 통일한국, 선교한국을 이룰 대통령을 세워 주옵소서. 하나님을 경외하며 진리와 공의를 집행하는 대통령 되게 하옵소서.
7. 우리는 분단 70년이 되는 2015년 이전에 하나님을 대적하는 북한정권은 무너지고 통일한국을 이룸으로써 북한 형제 자매와 예수 복음으로 하나되어 열방을 섬기는 제사장 나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쓰임받을 것을 믿습니다.
8. 남한과 북한에 이와 같은 비전으로 일어나는 자녀 세대를 축복합니다. 이 위대한 시대적 사명에 자신의 삶을 드리는 지혜로운 새 세대를 일으켜 주옵소서.
9. ‘내 귀에 들린 대로 내가 행하리라’하신 말씀대로 3일 동안 부르짖어 주님 보좌에 올려 드린 기도들을 이미 시행하고 계신 줄을 믿고 감사합니다.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이번 대통령 선거에 주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시며 남한과 북한의 정세와 주변 국가들의 상황을 지금 통치하시고 바꾸시는 주님을 기뻐하며 송축합니다.
10. 남한과 북한, 열방에 주의 나라 임하소서. 아멘 주 예수여 속히 오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12년 12월 6일
첫댓글 아 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