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볼텍스 조권호 대표를 만나다.
상,장례업계 탈취제/소독약품/ 업계판도를 뒤엎을 강력한성능의 제품이 출시되다.
2018년 대한민국 국방부 시범사용 품목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않다.
Green(녹색,자연)과 Vortex(되돌리다)를 합해서 “자연으로 되돌리자"는 뜻을 가진 그린볼텍스 탈취제의 약진이 심상치 않다. 2003년 6월 회사를 설립하여 7건이 넘는 특허기술을 확보하고 2011년에는 벤처기업으로 등록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기술기업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시판하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한국국방MICE연구원 [2018년우수상품 업체선정] 이 탈취제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국방부 시범사용 품목으로 ㈜그린볼텍스 가 지정되는 영광을 않았다.
그린볼텍스 주력상품으로는 아래와 같다.
첫 번째, 토양복원 “앱소린"유류, 중금속 오염토양 복원
두 번째, 유기농 자재 “구머스"농업용, 원예용, 조경용
세 번째, 자연소재 탈취제 “코코클린"생활용품, 일반산업, 축산, 폐기물, 하수처리
네 번째, 사료 첨가제 “휴믹팜"반려동물 보조사료, 축산 보조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그린볼텍스 [조권호 대표]는 전국1500곳의 장례식장에서 수많은 상,장례업 종사자들이 매일같이 장례식장 내부의 특유의 냄새를 차단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장례식현장에서 장례지도사들이 그린볼텍스 제품을 경험할수 있도록 자연소재 탈취제 “”코코크린“ 350셋트를 사단법인 대한장례인협회 로 후원하여 협회소속 장례지도사들이 시범 사용중에 있다고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입관실 내부에서 발생하는 특유의 냄새를 그린볼텍스“코코크린” 제품을 시범 사용한후 깨끗하게 제거되는 현장사용 경험담이 접수되고 있다며 향후 장례식장과 상조회사 그리고 장례지도사 들에게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린볼텍스 자연산물질인 피트모스를 이용한 친환경을 지향하는 기업으로써 유류, 중금속, 화학비료, 합성농약 등으로 오염된 토양을 자연 정화 및 개량으로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고자하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