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7일부터 2023년 12월 28일 현재까지 매일 이 지경으로 만드는데 눈물만 나옴.
1. 내장이 뒤틀리고 쥐어짜듯이, 심지어 총으로 쏜 것 같은 극살인고문이 몰아침. 가스가 복부와 흉부에 가득차고 극심한 살인 진동이 사타구니부터 복부와 흉부를 미친듯이 진동시키는데 복부는 터질 것 같고 흉부는 압박감이 심하고 계속 호흡곤란에 시달림.
가스를 계속 들여마신 것처럼 속이 뜨겁고 쓰리고 위산 분비에 내장이 녹아내리는 고통이 있음.
목구멍이 칼칼하고 찢어질 것 같고 무엇보다도 식도와 기도부터 목구멍, 혓바닥과 입안 전체가 바짝바짝 마르게 하면서 끔찍한 갈증을 야기.
그냥 목이 마르는 정도가 아니라 고통스럽게 타들어감.
2. 이후 뒷목부터 뒷골이 심하게 뒤틀리고 땅기는데 마치 청소기 흡입구로 뒤통수와 측두엽을 있는 힘껏 빨아들이는 듯한 고문이 들어오는데 머리가 심하게 조여오면서 머리 압박감이 상당함.
이어서 머리 내압이 오르고 안압도 오르면서 눈알이 빠질 것 같고 얼굴 피부까지 심하게 건조하고 땅기고 피부가 급 쭈글쭈글해지고 다크써클이 검푸르스름하게 변하고 심각하게 부어오르는데 눈꺼풀도 부어오르고 눈꺼풀부터 눈썹 부근의 근육이 계속 움찔움찔거리게 함.
3. 발가락은 동상. 걸린듯이 아프면서 시리고 전체적으로 팔과 등줄기에 차가운 얼음물을 들이붓는듯한 냉기가 느껴지게 주파수 파동이 전신을 휘감으면서 관통함.
4. 생식기 (질, 항문) 에서는 비정상적으로 분비물이 나오고 굉장히 가렵고 쓰라리고 따끔거림. 요실금도 유발할 정도로 방광을 압박하고 골반 진동이 극심함. 허리와 다리도 끊어질듯 고통스러움.
5. 팔다리가 굉장히 저리고 무겁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동시키고 압박을 하는데 몸이 땅밑으로 꺼지는 듯 한 무게감을 달고 살고 있고 숨 쉬기가 힘듦. 가끔씩 숨이 멎는 듯한 고문이 들어오는데 심장이 옥죄어오면서 심장이 비정상적으로 두근두근거리고 벌렁벌렁거리게 함. 심장 통증 고문도 극심함.
6. 치아는 진동으로 요동치고 욱신욱신거리고 잇몸도 내장과 생식기 미생물과 호르몬 등 체액을 가지고 화학고문을 가하다보니 잇몸이 다 녹아내리고 삭았음.
7. 12월부터 전신 및 머리 속을 열 마이크로파로 뎁히는데 가뜩이나 장기간의 고문으로 노화가 빨리 진행되었는데 얼굴과 머리골 내부를 뜨겁게 열 전파로 고문하는데 더 노화가 진행됨.
8. 머리가 수시로 망치로 후려치는 듯한 통증과 쇠꼬챙이로 후벼파는 듯한 쿡쿡 쑤심과 머리 뒷목부터 뒷골과 측두골까지 심하게 뒤틀리고 땅기고 경직되고 뻣뻣해지면서 순간적으로 머리의 혈압을 한없이 오르게 하는데 머리가 순간적으로 폭발할 듯이 고통스럽고 뇌혈관이 금방이라도 터질 듯이 극한 살인고문이 이어짐.
이게 2018년 2월 7일부터 6년째 매일 이어지는데 자살 생각만 난다.
오늘도 똑같다.
매일 고통 속에서 울부짖는다.
이게 고문 받는 중에 찍은 사진인데 눈은 모자이크 처리했다. 순간적으로 눈알이 뽑힐 것 같고 머리가 빠개지고 터질 것 같고 얼굴이 급 땅기고 건조해지면서 후두엽에 미친듯이 살인진동이 요동치고 눈 다크써클 검해지고 그 부분이 부풀어오르고 얼굴 피부의 유수분이 달아나고 급 주름이 자글자글거림.
이게 내 고문 받는 모습이고 내가 이러고 비참하게 살 줄은 몰랐다.
아래 사진은 극살인고문이 덜 들어올 때 사진이다. 비피해자였을 땐 내 나이보다 10년은 어려보였던 동안이었다.
벌써 16년 피해자이다. 억울하다.
2009년 내 나이 만 30세였다. 지금은 벌써 45세다. 만으로는 44세. 곧 만 45세다.
젊은 나이부터 완전히 내 청춘을 다 이 극한의 뇌생체실험에 다 이용당하고 이제 곧 나도 중년의 나이가 되었다.
하지만 몸 ( 전신 및 뇌 혈관 나이) 상태와 얼굴 상태, 치아와 잇몸상태는 노년이다. 80세의 건강상태인듯.
고통스럽다. 살아있는 게.
첫댓글 스토커들중에는 통신사 근무하는 새끼들 존재합니다
부산출신 30대 여자 서xx LG U플러스
부산출신 30대 남자 김xx SKT
꼬추에다가 주파수 실험하는 왜소한 새끼들 ㅋㅋ
저도 신체위주 피해자라 그 고통 아주 잘 알고 있어요. 재퍼 구매해서 재핑하세요. 확실하게 통증이 덜합니다.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도와줄 사람없어요. 오래된 피해자라 아시잖아요. 하루라도 빨리 구입해서 사룡하세요.
접지를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