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리키나는 사타구니 부상으로 오늘 경기에 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호텔에서 축구 응원은 열심히 했네요. ㅎㅎㅎ
-.전반까지 야투 3-9으로 부진해서 에이 오늘은 글렀나보다 했는데 갑자기 3쿼터에서 3점이 터지면서 25점차 나는 경기를
순식간에 동점으로 만드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세 경기 평균 23.3점으로 루키 중에서는 썸머리그 득점 1위입니다.
돌파 시 왼쪽으로'만' 가는 경향, 또 왼쪽으로 가서는 대부분 오른손으로 마무리하는 습관 등은 고쳐야 할 것 같습니다.
낙스가 일단 돌파하면 수비수들이 몰립니다. 그럴 때 오픈된 선수 찾아 패스하는 것도 할 수 있음 참 좋겠네요. ㅎ
암튼 망한 픽은 안 될 거 같은 느낌입니다.
-.부진했던 지난 경기와는 달리 오늘은 괜찮은 활약을 해줬습니다. 닷슨보다 훨씬 잘 했어요.
벤치 에이스로 쓰면 딱 좋을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포텐은 충분히 보여준 경기라고 봅니다. 하지만 갈 길이 너무나도 멀어보이네요.. 특히 수비..
첫댓글 내년 FA에서 슈퍼스타급 1명 영입하면 이제 좀 비벼볼만 하겠네요. 낙스가 기대 이상인 듯 합니다.
닐리키나 구라같은데
설마 축구보느라 피곤해서 그런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
낙스 자유투가 좋은게 맘에 드네요~ 안정적인듯 합니다~
와.. 케빈 낙스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초반에는 쿤보스러운 돌파였고 크로스오버 드리블이랑 스텝이 좀 느린 듀란트 같네요 ㅋㅋ
낙스 진짜 대박입니다. 닉스에서 듀란트, 쿤보같은 선수를 볼수도 ㄷㄷ
낙스는 쿤보같은 윙맨 스타일의 4번 역할을 소화할 재능에 이미 슈팅도 어느정도 가능하다는게 실링을 높게 보게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