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23 신형 S클래스 전용
마이바흐 컨버전킷 (S680룩)
작업하신 회원님의
W223 S580 차량입니다.
작업전 순정 앞모습입니다.
S580 롱바디 모델로
W223 신형 S클래스는
S350d/S500/S580
모두 이와 똑같은 앞모습입니다.
풀체인지 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지만
앞모습은 E클래스 익스클루시브 라인과
비슷한 패밀리룩이어서
조금은 (아니 많이) 아쉬운 모습입니다.
이번 작업에서는 휠/필러등은 제외하고
앞/뒤 외관만 작업 들어갑니다.
작업에 필요한 부품들로 크롬파츠가
상당수 들어갑니다 ^^
W223 S클래스는 범퍼 내부 구조가 복잡하지만
수많은 W223 작업 경험이 있으므로 문제없이
깔끔하게 작업 가능합니다.
앞부분에서 완전 큰 변화가 느껴지네요 ^^
이전보다 전체적으로 훨씬 무게감있는 아웃라인에
마이바흐 S680의 크롬 매쉬그릴 등이 어우러져
정말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마이바흐 S680과 같은
하단 그릴망 3pcs 모습입니다.
(국내 출시되는 마이바흐 S580과
같이 블랙유광 그릴망으로도 선택 가능합니다)
오리지널 S580 마이바흐 회원님들도
이와같이 S680 크롬망 (마이바흐의 경우 정품만 가능)
으로 많이 교환하시는데 크롬이 블랙보다
훨씬 더 고급스럽습니다.
기존 전방카메라는 새로운
마이바흐 그릴에 완벽히 이식되고
그릴 중앙의 센터패널 역시 패널 뒷쪽에 자리잡고 있는
레이더 모듈에 간섭없이 완벽히 투과가 가능하여
기존 기능들이 문제없이 잘 작동 됩니다.
오리지널 마이바흐 처럼
마이바흐 후드 크롬몰딩도
함께 장착해드렸습니다.
다음은 후면부 작업입니다.
뒷부분 노멀 모델 디자인은
앞모습보다 더욱 아쉬운 모습입니다.
이전 모델 S클래스 후기형 모델과
똑같은 머플러팁이 적용되고
디퓨져 및 크롬 몰딩 등도
구형모델과 차이점이 거의 없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뒷모습에도 아주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기존 순정 범퍼보다 훨씬 와이드한 범퍼 디자인에
디퓨져을 감싸는 크롬몰딩도 더욱 두껍게 강조되고
무엇보다 마이바흐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머플러팁이 눈에 딱 띄네요 ^^
이전 마이바흐 머플러팁은
세로로 갈라지는게 특징이었는데
이번 신형 S/GLS 마이바흐 머플러팁은
이와같이 가로로 갈라지네요 ^^
마이바흐 머플러팁의
반무광 크롬 재질까지 완벽히 구현된 제품입니다.
범퍼 크기 자체도 이전보다 좀 더 커져서
아주 묵직한 S클래스다운 뒷모습이 이제야 나오네요.
뒷범퍼의 경우 범퍼 아웃라인 자체가
뒷쪽으로 노멀범퍼보다 더 뻗어나가는 타입이어서
차체도 이전보다 더욱 커보입니다.
앞/뒤로 마이바흐와 똑같은 외관으로 변신완료!
휠/마이바흐 필러도 추가로 작업 가능하며
이번엔 우선 바디 작업후 차후에
추가작업하기로 하셨습니다 ^^
W223 신형 S클래스 오너님들은
꼭 해보실만한 작업입니다.
S클래스는 이전부터 풀체인지 되는
전기형 모델의 경우
페이스리프트를 미리 염두에 둬서
디자인이 약간 부족하게 나오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W223 도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요즘 새로 출시된 W223 신형 S63 AMG 룩
외관 컨버전 작업은 S클래스에도 역동적인
스포티한 젋은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이번 작업과 같은 마이바흐컨버전 은
아주 럭셔리하고 중후한 느낌으로
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