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프로그램>
- 111년 만의 폭염이 하루 하루 방학을 아동들에게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 이번 여름방학 기간 동안 사회복지현장실습생 두 명이 실습을 받고 있는데,
실습생 중에서 아동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재능이 있어서 감사하였습니다.
- 8/3일, 8/10일, 2회에 걸쳐서 송oo 실습생이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었습니다.
사람마다 주어진 재능이 있지만 종이로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만들어 내는 과정과 결과물이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 아동들 모두 모처럼의 종이접기 프로그램에서,
- 메모 꽂이, 공꽃 모빌 만들기와 미니 바구니 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수고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8. 08. 09.
꿈동산지역아동센터
2018년 교육목표 : "바르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어린이"
첫댓글 이번 활동은 실습생 주관으로 센터 내에서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종이접기는 여자 아동 뿐 아니라 남자 아동들도 선호하는 편입니다~종이접기로 메모 꽂이, 공꽃 모빌 만들기와 미니 바구니 만들기를 진행하였는데 일부 남자 아동들의 섬세함을 볼 수 있었고 종이접기를 어려워하는 아동들은 교사들이 약간의 도움을 주고 스스로 할 수 있게 지도하였습니다~종이접기 후 비즈를 붙혀 더 멋있어진 완성품을 보고 아동들은 예쁘다며 신이 났고 부모님께 자신이 만든 것을 보여드리겠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많은 재능으로 아동들이 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실습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더운여름 공부만 하는것보단 이런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아이들이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