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 전 재 : 구즈다운 100% [다운볼 90% : 깃털 10%]
충 전 량 : 1500g
전체무게 : 약 2100g
내한온도: 0' ~ -35'
규 격 : 60 * 90 * 220 cm 전후
[다리부분 폭 * 가슴부분 폭 * 전체길이]
겉 감 : 퍼텍스 100% [바닥포함]
자 크 : YKK
침낭/ 보관망/ 압축색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로 30cm, 세로 26cm, 높이 38cm 의 수납 사이즈는 완전 압축된 상태입니다.
품 명 : nature 1500g pertex
배 송 : 1월 13일 일괄배송 - 이후 당일배송[마감]
신청 방법 : 댓글로 우선 신청해 주세요. [댓글 기준 마감]
아래 댓글로 우선 신청해 주세요. 송금은 배송 4일전에만 해주시면 됩니다. 입금 이후엔 주문하기란에
배송지 정보와 입금자분의 성함을 적어주세요.
단 가 : 265,000원 [ 택배비 3,000원 별도 ] 다른 공구품.. 또는 2개 이상 묶음 배송일 경우.. 택배비는 하나 값만 계산.
계 좌 : 기업은행 032-579-7016 예금주 : 오지캠핑
퍼텍스 원단을 적용한 동계용[익스트림]침낭입니다. 동계용 침낭은 10월 중순부터 다음해 3월 초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동구매 하는 네이처 침낭의.. 겉감 [윗면 바닥 옆면]모두 퍼텍스 원단입니다. 퍼텍스는.. 방풍, 발수, 눈과 가벼운 비의 방수(약간의생활방수)능력이 있으며, 표면이 부드럽고 다운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좋은 우모와 더블어 좋은 원단을 사용했을 때 침낭안의 결로나 , 발 부분에 땀이 차지 않고 배출이 잘 됩니다. 퍼텍스 원단의 통기성은 98%입니다.
퍼텍스 원단의 단가는 일반적인 침낭에 적용되는 폴리에스텔 고밀도 300~380T 또는 고밀도 나일론 280T의 원단보다, 겉감원단의 가격이 아닌.. 침낭 전체의 제조원가에서 20%이상 가격이 높아지게 됩니다. 고급 침낭 원단 중에 하나 입니다.
침낭 충전물의 자연 소재 중.. 덕다운과 구즈다운이 있는데.. 말할 것도 없이 덕다운(오리털) 보다는 구즈다운(거위털)이 더 따뜻하고 부풀어 오르는 정도가 더 좋습니다. 두 가지 충전재를 비교하면, 덕다운은 외관상 듬성듬성 갈라져 있고 구즈다운은 가지런하고 촘촘합니다. 가지런하고 촘촘하다는 것은 털과 털 사이에 공기층이 보다 많이 형성되는데.. 같은 무게의 오리털 보다 보온 효과가 뛰어 나면서 가볍게 됩니다. 나와 있는 보온제중에서 구즈다운 이상의 것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공동구매 하는 네이처 침낭의 구즈다운은 태평양물산 제품으로 OEKO-TEX라벨을 획득한 친환경 품질의 거위털로만 제작되었습니다. 충전재에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으며, 몸에 해롭지 않습니다. 친환경 마크는 침낭 안감속에서 라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 판매되고 있는 구즈다운을 적용한 침낭 중에는 헤드부분과 또는 위쪽부분만 구즈다운이고, 바닥은 덕다운 또는 프리마로프트를 적용한 제품들도 많습니다. 공동구매 하는 제품은 충전제 100% 구즈다운 입니다. 그중에서 다운볼이 90% 입니다.
오리털과 거위털을 가격으로 비교하면.. 같은 회사 제품 생산지등.. 비슷한 조건이라면 원자재 가격이 아닌 제품의 전체 가격에서 오리털 보다 거위털이 약 28% 이상 높아집니다.
YKK지퍼와 YKK벨크로를 사용하여 자크에 대한 불량을 최소화 하였고, 가벼운 동시에 비, 비람에 대응효과가 뛰어 납니다. 이중 지퍼로 되어 있어서 발 부분의 지퍼를 열어 체온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지퍼 안쪽 옆 라인에 배플(Beffle)을 추가하여 열손실을 최소화시켜주고 지퍼 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는 현상을 줄게 하였고, 침낭의 목 부분과 헤드 부분의 배플은 보온성을 보강해 줍니다. 안감과 다른 색(빨간색)으로 디자인 하여 따뜻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신장 185cm 이하의 한국사람 체형에 적합한 프리사이즈 입니다.[최대 195cm 가능] 복원력이 우수한 필파워 800의 거위털을 이용하여 최대한 작게 수납 할 수 있습니다. 필파워 800은 확인 할 수 없으며, 제조회사의 양심을 믿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필파워의 기준은 나라 마다 다른데.. 수입 제품의 필파워를 비교했을때는 800보다는 750정도가 맞는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생산 되었으며...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다운 손실의 추가 다운 충전은 사용기간 관계없이 가능하며, 구매 후 1년동안 부수적 불량에 대한 무상 a/s가능합니다.
퍼텍스 원단과 다운볼 9:1비율. 800필파워를 사용한 1350g 노스페이스 100만원 짜리 침낭과 비교했을 때.배플 구조를 포함하여 큰 차이가 없습니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다른 색상의 조각 원단으로 박음질 하여 고급스럽게 제작하였습니다.
중간에 다른 프로모션 없이 공장과 오지캠핑과 직거래 하여 가격도 낮추었습니다.
배송이후 색상과 디자인등.. 작은 부분도 만족하지 않으시면 조건 없이 모두 환불해 드립니다. 색상과 배플 디자인은 지난 여름부터 여러번 샘플작업하였습니다. 만든 사람 입장이지만.. 색상과 품질모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뻐요^^ 네이처 침낭은 목과 자크 부분에 배플을 넣어서.. 한겨울 막영할 때도 충분히 사용 할 수 있고.. 다리부분 사이즈를 조금 넓게 하여 침낭에 들어가서 다리를 옆으로 굽힐 수 있습니다. 야영장에서 오토캠핑 할 때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Q : 침낭에서 냄새가 납니다.?
네이처 침낭의 구즈다운은 오크텍스(섬유 유해물질 테스트)인증마크를 받은 거의털로 제작되었지만.. 처음 제품을 받으셨을 때는 냄새가 조금 있을 수 있습니다. 침낭의 충전재는 동물의 털을 세탁하여 만들어 지기 때문에, 생물학적 세탁 방법이든, 화학적 처리 세탁 방식이든 냄새가 전혀 안날수는 없고요.. 또한 사용 하고 난 이후에 땀과 습기를 먹은 침낭을 압축색에 넣어 보관을 하시게 되면.. 냄새가 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동물의 털을 사용하는 모든 우모 제품이 마찬가지 입니다.
침낭에서 냄새가 난다면, 자크를 모두 열고, 햇볕에 직접 널어도,괜찮고, 환기가 잘 되는 그늘도 괜찮습니다. 경험상 찬 바람에 널어 놓을때가 가장 좋습니다] 하루나 이틀정도 펼쳐 말리시면 냄새는 대부분 사라지게 되며, 조금 민감하신 분들은, 섬유 탈취제(페브리즈)를 뿌리셔도 괜찮습니다. [조금 먼 거리에서 조금만 뿌리셔야..]
Q : 보관과 세탁 방법..?
평소에 보관할때는 보관망에 보관하거나, 이불을 장농에 접어 놓듯이 보관하셔서, 항상 부풀어 있도록 하여야 복원력과 탄성이 유지됩니다.
세탁을 하실 경우에는 오염된 곳을 부분세탁 하시나, 되도록 자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뜨거운 물보단 찬물로, 연성세제(퐁퐁)로 세탁을 하시면 됩니다. 구스다운의 지방질이 없어지기 때문에 드라이 크리닝은 금물입니다.
Q : 침낭에서 털이 빠집니다?
침낭에서 털이 특별이 많이 빠지게 되면 수리를 하셔야 하지만.. 조금씩 빠지는건 어느 침낭이건 정상입니다. 털 빠지는 곳이 보이면 털을 빼주시고, 구멍 주의 원단을 비벼주세요. 구멍은 없어지고 더 이상 털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첫댓글 출처 카페에 가입하신 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선착순 물량인 관계로 아마 지금쯤 들어가도 거의 마감 수준일듯..
품질은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다시보니...마감 되었다 합니다...그래도.. 일단 신청해 놓으면 좋을듯...ㅎ
진즉 좀 올려주지는.... 완벽한 동계용 침낭이구마... 공동구매라서인지 가격도 참하고...
좋은 정보 감쏴~~~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 저도 미루다가 신청을 못했습니다...ㅎ
ㅎㅎ~ 감사드립니다...넘추워 당분간 낚수대 접었습니다...ㅋㅋ
정형석프로는 조켓네... 댓글 잘 써서 침낭하나 걸머쥔 듯... 물론 김수철프로님이 정프로가 맘에 들어서이겠지만...^*^... 택배 오면 전해 줌세....
아니!! ~ 보내 달라는거는 아니었는데...ㅎㅎ 어쩌나 ...일단 감사 합니다...ㅎ
퍼텍스 원단에 20만원대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두달전에 다나 1600 짜리 하나 샀는데 가격이 두배가 넘습니다...
침낭없으면 당장 하나 지르고 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