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해외여행 사진 ◇◇
☆.여행지: 캐나다/토론토,나이아가라,킹스턴 천섬,몬트리온,퀘벡 로넨시아고원(메이플로드),캘거리 밴프,제스퍼,요흐국립공원
☆.여행일자: 2016.9.26(월) ~ 10.05(수) (10일)
☆.행사 성격: 2016 가을정기 해외여행
☆.여행 주관: 길손 테마여행(주관여행사:삼아관광)
☆.행사참여인원 : 47명
☆.사진요약: 킹스턴, 천섬
킹스턴 (Kingston)
온타리오호(湖) 북쪽 끝에 위치하는 수륙교통의 요지이다. 1673년에 프랑스인이 성채를 쌓았고, 그 후 왕당파(王黨派)의 이주(移住)로 도시가 건설되었으며, 19세기 중엽에는 영국령 캐나다의 주도(主都)가 되기도 하였다.
아름다운 항구도시인 킹스턴은 북미대륙에서 워터 세일링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명성을 얻고 있는 곳으로 온타리오 호수와 천섬으로 이동하는 관문인 세인트로렌스와 Cataraqui강의 어귀에 위치하고 있다. 천연 자연 리조트라 불리 우는 천섬으로 가기위한 여정도시로도 유명하고 스쿠버 다이빙과 다양한 야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다. 킹스턴의 거리를 따라 걷다보면 부띠끄와 전문상점, 뛰어난 재능을 보유한 킹스턴 예술가들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갤러리들을 둘러볼 수 있고 노천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낭만을 만끽할 수도 있다. 토론토에서 260km, 몬트리올에서 295km, 오타와에서 175km, 뉴욕 주의 시라큐스에서 175km 떨어진 거리에 있다.
천섬(Thousand Islands)
천섬은 캐나다 10대 관광지인 세인트로랜스 강위의 아름다운 섬들과 별장지대입니다.
전 세계에서 몰려든 관광객들로 가득한 캐나다 최고인기 관광명소 중의 하나인 천섬(1000 Islands)은 세인트 로렌스 강에 떠있는 1800여개의 섬이 만들어내는 풍경의 아름다움은 물론 낚시, 세일링, 골프, 스쿠버 다이빙, 사이클링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문화 경험을 느끼게 하는 곳이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는 곳인만큼 훌륭한 레스토랑과 편리한 숙박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작은 보트나 요트, 선박을 이용한 투어에 참가해 60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는 천섬의 구석구석을 둘러보게 된다.
천섬의 하일라이트 하트섬이라고 블리는 이섬위에 볼트성은 가슴아픈 사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백만장자 볼트에게 사랑하는 부인이 있었는데 안탑깝게도 부인이 난치병에 걸리게 되었고 그는 아내를 위해 천섬중 하트섬을 사서 아내만을 위한 성을 짓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내의 생일인 발렌타이데이에 선물로 하려 하였지만 아내는 성이 완공되기 전에 세상을 뜨고 말았습니다.
볼트는 아내가 죽자 공사를 중단하고 다시는 하트섬을 찾지 않아다고 합니다. 정말 감동적인 이야기 입니다.
그후 70년동안 미 완공이었던 볼트성을 미국이 매입아여 완공하였답니다
첫댓글 북미 부자들의 천국이라고 하는 천섬,,,
그 아름다운 천섬속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볼트성이 지금도 생각이 납니다.
호텔 체인으로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조지볼트의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를 들으면 짠한 섬이지요!!
조지볼트가 아내에게 선물할려고 지은 성인데 성을 완공직전에 아내가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게 되어
지금도 그대로 공사가 중단되었다고 하지요?
그러고 조지볼트는 볼트성에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멋진사진 덕분에 다시한번 되새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