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러 연합이 해군 공군을 동원해 대만을 포위하고 미-일 연합과 해상전을 펼친다.
2. 북한은 따로 군사행동을 취하지 않는다.
3. 북한이 개성까지의 길만 열어주고, 중국이 단독적으로 육군력을 동원해 남침한다.
4. 남한의 저항이 거세자, -러시아의 남아도는 핵무기를 구매한- 중국공산당은 용산, 여의도, 계룡, 평택 등 전국 주요 정치-군사시설에 전술핵 공격을 강행한다.
5. 미국은 세계 핵 전쟁을 우려해 -핵으로 맞대응할 정도의 규모까진 아니라는 등의 핑계를 대며, 대신 무기 지원 하에- 핵우산을 발동하지 않는다.
6. 중국 육군이 남한 정부를 점령하고, 친중 정부를 세운 뒤 굴욕적 평화조약을 맺는다.
or 미국의 강요로 한국은 강압적 평화조약을 맺는다.
or 미-일 연합의 해상전 승리로 중국은 남한에서 철수한다.
7. 기술을 가진 모든 국가가 핵무장한다.
위에 시나리오는 그저 재미로만 봐주시고요ㅎㅎ
저런 비슷한 흐름으로 중국이 남한과 전쟁할 가능성은 없을까요? 북한군은 상대도 안되지만, 중국군이면 얘기가 달라지니까요.
+ 중국만 움직였다고 한다면, 그럼에도 7군단은 북진할까요? 어짜피 핵 때문에 평양 점령은 불가능하지 않나요
첫댓글 중국이 무조건 인천상륙해서 인천 점령합니다.
경제가 위태위태한 지금이 아니라 수습불가할 정도로 급속도로 경제가 붕괴로 치달을때가 전쟁의 시작입니다.
이런 생각 시나리오가 나오면 이 땅은 지금쯤은 핵무기 왕창 준비되어야 하는데.. 아마 조합만 잘하면 되겠지만.. 왕노리 하고 술퍼대는 아마추어 정치 정부는 기대하기 힘드니 각자도생입니다
돈 많으면 외국으로 튀고 눈치라도 있으면 처박혀 숨통은 열겠지요^^
너무 부정적인ㄱㅏ 싶지만 사실이긴 합니다
중국이 남한을 침략할 명분이 없죠.
많은 전문가들이 대만전쟁시 북한도 분명 큰 도발을 할거라 예상합니다 한국내 주한미군의 지원을 차단하기 위함아지요 요즘 예정된 전쟁이라는 책도 이 이야기로 베스트셀러인데 한번 보세요 그러나 영화같은 전면핵전쟁은 거의 힘들거라봅니다 바로그대로 보복을 받기 때문이죠
이미 시작된전쟁 -이철 한번 읽어보세요. 답이 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