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최소 6월 27일부터 6월 30일 현재까지도 발생 중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핸드폰, S22 5G, 안드 13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1) 다른 어플(디시 공앱이 대표적)을 사용하거나 홈 화면에 갔다가 다시 우마무스메 어플로 돌아갈 시, 연결이 해제됐습니다 또는 오랜 시간 동안 조작이 없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재접속이 강제됩니다. (실제로 앱 사용/홈 방문에 든 시간은 최장 5분입니다)
2) 두 번째 또는 마지막 한정 상점 등장 시 스크롤이 계속 아래로 내려가 있는 현상 발생. 예컨대 골드 쉽 피스/타이키 셔틀 피스/알람 시계 등 순으로 정렬돼 있을 경우, 마지막 한정 상점이 뜨자마자 방문하는 순간부터 알람 시계가 최상단에 보입니다. 또, 골드 쉽 피스 구매 이후에는 다시 알람 시계가 최상단으로 가서, 타이키 셔틀 피스를 구매하려면 스크롤을 다시금 해야 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재접속 이후에도 지속 발생 시 자세한 상황 파악을 위해
게임 내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게임 접속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로 문의 접수 부탁 드리며,
이메일 문의 접수 시 트레이너님의 회원번호를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회원번호 확인 방법
1. 카카오 게임 계정과 연동된 [카카오톡] 실행
2. 화면 하단 더보기 (...) → 우측 상단의 설정 (톱니바퀴) 터치
3.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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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용 중인 게임명 선택 → [회원번호] 확인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