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가 못다 전한 죄악은 종북 반역 세력들이 전한다.
하나님이 에스겔 선지자를 통해 예언하실 때, 이스라엘의 두 나라, 곧 북쪽 사마리아와 남쪽 유다가 모두 주변 열강국들에 의해 멸망당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주변국들 또한 자신들의 능력으로 이스라엘 나라들을 이긴 줄 알고 교만하게 행세하게 되자, 하나님이 또 그들을 멸망시켰습니다. 그 중에 두로 왕의 하나님께 대한 교만을 책망하셨는데 그의 교만은 사단이 하나님께 대한 교만과 같았습니다. 사람이 세상에서 어떤 죄를 저지르든지 간에 그것은 모두 사단이 하나님을 반역한 죗값에 대한 빚(형벌)보증을 서는 짓입니다. 즉 사단이 하나님을 반역한 죗값은 너무나도 크기 때문에 사단이 다 못감당할 형벌을 자신들이 채우겠다고 나서는 자들이 바로 악인들입니다.
"인자야 두로 왕을 위하여 슬픈 노래를 지어 그에게 이르기를 주 여호와의 말씀에 너는 완전한 도장이었고 지혜가 충족하며 온전히 아름다웠도다 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각종 보석 곧 홍보석과 황보석과 금강석과 황옥과 홍마노와 창옥과 청보석과 남보석과 홍옥과 황금으로 단장하였음이여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준비되었도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고 지키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불타는 돌들 사이에 왕래하였도다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네게서 불의가 드러났도다"(에스겔 28:12~15) 하심 같이, 하나님이 사단을 만들 땐 악기(樂器)마저 대동(帶同)할 정도로 거창하게 지음을 받았습니다.
사단이 모든 천사들보다 아름답게 지혜롭게 지음을 받게 되자, 그 아름다움과 지혜를 하나님의 모든 피조물들 위에 과시해 경배받으려는 악한 자만심에 빠져 마침내 하나님을 대적해 반역하였습니다. 사단이 자신을 만드신 하나님에 대해서는 어느 피조물보다 감사하고 충성하여야 할 일들이건만, 도리어 그는 그 지혜와 미모가 뛰어난 것을 피조물들에게 과시해 하나님보다 높은 체 하였습니다.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별 위에 나의 보좌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 위에 좌정하리라 가장 높은 구름에 올라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 하도다"(이사야 14:13~14) 하심 같이, 사단의 이 같은 교만이 하나님을 대적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사단이 하나님을 반역할 때에는 이미 모든 것을 각오하였습니다. 즉 자신의 하나님께 대한 반역질이 만에 하나 오늘날 대한민국의 종북 반역 세력들처럼 중도에 실패하게 되면,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막중한 은혜를 원수로 취급해 갚는 흉악한 반역죄이기 때문에 사단 자신이 생각하기에도 도저히 용서받을 수 없는 처참한 지옥 형벌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즉 자기를 총애하시는 남편이요 부모요 선생이요 왕이신 하나님을 반역해 그 자리를 빼앗으려 한 것은 도저히 용서받을 수 없는 악행이기 때문에 형벌 중에도 최고의 형벌인 지옥 형벌을 영원히 받게 될 중죄라는 것을 사단과 문재인은 어느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이웃과 전쟁해 이길 경우에는 저들의 모든 소유물을 빼앗고 또 저들을 노예로 부려먹을 수 있지만, 질 경우에는 자신과 자신에게 속한 모든 소유물과 처·자식과 백성들을 팔아 상대방 적이 소모한 전쟁 비용으로 다 갚아야 하고, 그래도 부족할 경우에는 천하보다 귀중한 자기 목숨으로 영원한 노예 생활로 그 값을 치르어야 합니다. 천하보다 귀중한 목숨으로 지음받은 천사나 사람들이 자신들의 목숨으로 창조주 하나님께 충효하는 일에 투자하여 이득을 얻으면, 그것이 자신들이 하나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원한 희락이 되지만, 그렇지 않고 사단처럼 반역질에 투자하게 되면, 사단이 치르어야 할 처참한 죗벌의 고통을 자신들도 받아야 합니다.
흙으로 조성된 만물이나 생령을 지닌 사람들은 모두다 하나님께 아무런 보탬도 없이 각각 소중한 존재들과 생명으로 태어나 존재하며 생동하게 되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께로부터 만들어져 세상에 존재하게 된 것만도 영광스러운 일인데, 천하보다 귀중한 목숨을 갖고 영생하며 영원히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천사(사람)들은 더 큰 은혜로 기뻐하고 감사하여야 합니다. 그런데 이런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치 않고 도리어 하나님을 원망하게 되면, 이것은 주인으로부터 대출 받은 생명의 자본금으로 이득을 남겨 보은하려 하지 않고, 도리어 그 자본금을 마련해 준 주인을 죽이는 일로 자본금(목숨)을 떼먹으려는 종북 반역 세력들과 같은 악행이 됩니다.
사람이 아무 공로 없이 천하보다 소중한 목숨으로 태어난 것은, 하나님이 저들에게 일만달란트도 더 되는 생명의 자본금을 대출해 주어 장사케 하여 이득을 남긴 것으로 자신들의 영원한 생명집이 되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자본금을 종북 반역 세력들이 사단 같은 김일성 일가들의 반민족 역질질에 투자하였으니, 이것은 자신들의 소중한 목숨으로 김일성 일가들의 빚보증을 선 짓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또한 자신들의 생명과 나라를 이룩해 준 건국 선열들의 노고보다, 자신들의 생명과 재산과 나라를 파괴하려는 김일성 일가들의 거짓말을 더욱 믿고 따르게 되면, 반드시 김일성 일가들이 저지른 천인공노할 죗값을 저들의 목숨 값으로 다 치르지 못할 경우에는 자신들의 목숨을 대신해 그 죗값을 치르는 빚보증이 됩니다.
세상의 악인들이 남다른 이익을 손 쉽게 챙기는 것은, 천하보다 귀중한 자신들의 목숨으로 사단이 하나님께 갚아야 할 빚보증을 선 후 선이자(先利子)로 떼어주는 이윤을 챙긴 짓에 불과합니다. 세상 만민이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일만달란트라는 천문학적인 거금(목숨)을 대출받아, 어떤 자들은 그 원금을 하나님이 기뻐하는 일에 투자하고 또 어떤 자들은 사단의 반역질에 투자하고 받은 선이자로 거짓과 불법불의와 부정부패와 모략술수로 음란방탕을 즐깁니다. 까닭 없이 높은 이율의 배당금과 선이자를 후히 주겠다는 불실 기업에 투자하는 자들은, 반드시 사기꾼 기업주가 빚을 다 갚지 못할 때에는 대신 자신들이 투자한 재산과 목숨으로 그 빚을 갚아야 합니다.
지금의 종북 반역 집단들이 죄악의 거짓된 수법으로 손 쉽게 재물과 권력과 이득을 취해 쾌락을 즐기는 것은, 모두다 자신과 처자들의 목숨으로 사단의 빚보증을 서고 받은 선이자들입니다. 이런 선이자로 김일성 일가들처럼 잠시 세상에 이름을 떨치고 쾌락하는 자들은, 마치 자기 골과 장기들을 인신 매매범들에게 미리 예매(豫賣)한 후 받은 선불금으로 불고기 사다 먹고 음란밭탕으로 희희닥거리는 짓입니다. 사기꾼의 아비인 사단의 빚보증을 겁없이 서는 범법자들과 종북 반역 세력들은, 자기 목숨을 가장 미워해 헐값으로 처분하는 자폐증 환자들입니다. 거짓의 원조인 사단의 빚보증을 흔쾌히 서고 받은 선이자로 아무리 죄악의 쾌락을 즐길지라도 그들은 모두 자기 목숨값을 가장 경시한 자폐증 환자들입니다.
이런 자폐증 환자들이 천하보다 귀중한 자기 목숨을 사기꾼 사단의 빚보증에 흔쾌히 내어 던지는 것은, 자기 목숨은 자신의 허락도 받지 않고 하나님과 자기 부모들이 임의대로 만들었기 때문에 자기 목숨값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하나님과 부모님이 책임져야지 자신들이 책임질 일이 아니라는 황당무계한 핑계자들입니다. 그리고 자기 육신은 다만 평안하게 먹고 마시고 입고 즐겨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사기꾼보다 더 거짓된 사단에게 빚보증을 서 주고 받은 선이자로 즐길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세상에 천하보다 귀중한 목숨을 만들어 주신 창조주 하나님과 그의 대리모인 부모님에게 책임지라고 하는 피조물은 아마도 이런 사람들 이 외에는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람들에게 주신 목숨은 모두 하나님의 것입니다. 주인이 무일푼의 종들에게 아무런 공로와 업적도 없이 빌려 준 일만달란트의 거금은 아직도 주인의 것일 뿐, 종들이 임의대로 사용할 용돈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자신의 가치, 곧 우주만물과 그 안에 거하는 모든 영들과 생명체들보다 소중한 값에 해당되는 목숨을 사람들에게 준 것은, 그 목숨 값을 기본금으로 삼아 하나님의 풍성하고도 무한한 생명의 땅에 심고 뿌리어 가꾸어 취한 열매로 자신의 기업을 삼아 하나님과 함께 즐기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세상 사람들의 목숨은 씨앗과 같은 것으로서 아직까지는 하나님의 것일 뿐, 자신들이 임의대로 사용하고 활용해 즐길 수 있는 자산(이익물)이 아닙니다.
진실한 자들은 은행에서 대출받은 거금으로 열심히 일하고 수고해 얻은 원리금을 제외한 순수 이익금만이 자신이 사사(私私)롭게 사용할 수 있는 재산으로 취급하나, 사기꾼들은 은행에서 대출받은 거금을 곧장 자신이 사용(私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은행 자체를 폭파시켜 거금을 대출받았다는 법적 근거를 없에려 합니다. 예수님은 하나님께로 받은 기본 목숨을 자기 것으로 취급해 임의대로 사용치 않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용하고 활용하여 취한 이익금으로만 자신이 임의대로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짓되고 악하고 게으르고 음란한 도적 사단은 하나님께로부터 대출받은 소중한 생명의 자본금(목숨)을 곧장 자신의 사사로운 뜻으로 악용하기 위해 생명의 은행장되신 창조주 하나님을 죽이려 합니다.
종북 반역 집단에 아직도 속아 사는 무지렁이 인간들이여! 하나님께로부터 대출받은 소중한 생명의 자본금(목숨)을 이제 더 이상 사단의 수제자인 김일성 일가들처럼 자신의 뜻과 야욕을 성취하려는 허황된 영웅심으로 사용(私用)하려는 모든 형태의 악용(惡用), 도용(盜用), 오용(誤用), 남용(濫用), 과용(過用)을 금하십시오! 그대들의 목숨은 아직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기본 목숨을 씨앗(자본금) 삼아 생명되시는 하나님의 말씀의 밭에 뿌리고 심고 가꾸어 취할 수 있는 이득의 목숨만이 자신이 사사(私私)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영원무궁한 권세가 됩니다. 이런 지혜의 말씀을, '실세자 예수'를 통해 이 민족에게 먼저 깨닫게 해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세세무궁토록 돌립니다. 할렐루야!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