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なんていったの? 他のこと考えて 지금 뭐라고 했어? 다른 생각을 하면서 君のことぼんやり見てた 널 멍하니 보고 있었어 好きな人はいるの? こたえたくないなら 좋아하는 사람은 있어? 대답하기 싫으면 きこえない ふりをすればいい 안 들리는 척하면 돼 君を抱いていいの 好きになってもいいの 널 안아도 될까? 좋아해도 될까? 君を抱いていいの 心は今 何處にあるの 널 안아도 될까? 마음은 지금 어디 있는 걸까 ことばがもどかしくて うまくいえないけれど 말하는 게 답답해서 잘 얘기할 순 없지만 君のことばかり 氣になる 네가 마음에 걸려 ほら また 笑うんだね ふざけているみたいに 봐, 장난치고 있는 것처럼 또 웃잖아 今 君のにおいがしてる 지금 너의 내음이 느껴져 君を抱いていいの 好きになってもいいの 널 안아도 될까? 좋아해도 될까? 君を抱いていいの 夏が通りすぎてゆく 널 안아도 될까? 여름이 지나가고 있네 ああ 時は音をたてずに ふたりつつんで流れてゆく 아아 시간은 소리없이 두 사람을 감싸 흘러가네 ああ そうだね すこし寒いね 今日はありがとう 아아 그래, 조금 추워, 오늘은 고마웠어 明日會えるね 내일 만나자 何もきかないで 何も なにも見ないで 아무 것도 듣지 마, 아무 것도, 아무 것도 보지 마 君を哀しませるもの 何も なにも見ないで 널 슬프게 하는 건 무엇도, 아무 것도 보지 마 君を抱いていいの 心は今 何處にあるの 널 안아도 될까? 마음은 지금 어디 있는 건지 君を抱いていいの 好きになってもいいの 널 안아도 될까? 좋아해도 될까?
첫댓글일본의 음악을 인정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한국과 일본중에 누가 더 음악을 잘할까?' 라는 어이없는 생각을 하는걸 보니 전 아직도 덜 자랐나봅니다. 음악에 이기거나 지는게 없다는데.. 일본에 어떤 뮤지션 있으면 꼭 동시대에 우리나라의 훌륭한 밴드를 찾아야 안심하는 좀 손발이 오그라드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첫댓글 일본의 음악을 인정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한국과 일본중에 누가 더 음악을 잘할까?' 라는 어이없는 생각을 하는걸 보니 전 아직도 덜 자랐나봅니다. 음악에 이기거나 지는게 없다는데.. 일본에 어떤 뮤지션 있으면 꼭 동시대에 우리나라의 훌륭한 밴드를 찾아야 안심하는 좀 손발이 오그라드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음악은 국경이없죠..김목경님 가끔은 일본공연도하시고 나름 메니아분들도많은데
요즘 젊은친구분들 일본음악 영화 드라마 무척이나좋아하더군요
저역시 가끔은 일본음악 드라마를 울~~딸하고보곤한답니다...ㅋㅋ
그저 익숙하지 않을 뿐이다. 그냥 기쁨이나 슬픔을 노래했을 뿐인 노래인 것을, 연주인 것을...
잘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