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찿지 못한 #성주이씨시조님의 능입니다
정신으로 오랜기간 찿은 능이니 한치의 오차가 없습니다.
저는 1999년 2월 28일 부터 지금까지 만병통치라는 단어와 시조님의 능을 들여다 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 찿은 것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복원한 자리가 물이 흘러내리게 몰길을 만들고자 다시 찿았습니다
경북 성주군 대가면 옥화리 산57번지 정상이며, 첯번째 두번재 사진은 본 능이며 ,경계측량 말뚝 표시입니다
세번째 사진은 유골과 유물을 모아 안치한 곶인데 , 세로70cm× 가로120cm× 깊이100cm 정도 됩니다 1960-70년대에 도굴되었으며, 파헤처진 것을 임시 복원하고 위 덮개는 무거워 혼자 어찌 할 수 없어 그냥 두고 파헤처진것만 복원했습니다.오늘은 물길을 내 달라는 요청이 있어 다시 방문했습니다.
앞 나무에 켄을 꼽아 두었습니다.
이곶이' 시조님의 능이란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만 마음으로 찿은것이니 정확합니다.
파헤처진 능이 얼마나 마음이 아파했으면 저로 하여금 찿게 하였습니다.
20년 넘게 한 마음이 찿을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번에는 편안했습니다.
찿고나니 매년 찿아갈 일이 생깁니다.
여기가 후일애 조사가 이루어질 것이므로
누구의 '능임을 표시하는 징표를 병안에 넣어묻어두고 왔습니다.
산 정상인데 주위에 이와 유사한 능이 많으며 저가 어릴때는 나무가 없었으나 세월이 흘러 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주위를 볼수 없을 정도입니다.
본 능은 훼손이 너무커서 저 혼자의 힘으로는 복원이 불능하여 에너지가 많은 안치한곶만 복원 하였고, 후일에 복원의 꿈을 않고 왔습니다
위치상으로는 오현제 위쪽 산소에서 북쪽으로 보이는 마지막 산입니다 .저가 어릴때는 산소 제일 위쪽어서 보며 보이는 위치지만 현제는 나무가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 위치입니다 .옥화동 중리 뒷산 능성이를 따라가면 약 1.5.km 산 능성이에 있습니다.
현제 오현제가 있는 자리는 우연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지인의 도움으로 조만간 명당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방문 할 예정입니다
명당을 만들면 땅의 기운이 온안하여 에너지가 머무는데 한결 편안합니다.
그러면 자손들이 많이 편안합니다.
저도 시조님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삶과 죽음이 없으니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모든 것은 끈으로 연결되어 있으니 이런 현상이 일어난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인류에게 꼭 필요한 만병통치란 단어가 끈으로 연결되어 25년째 얽매여 있습니다. 고향은 성주군 대가면 옥화 1동 중이에서 태어났으며 현제는 강릉에 거주하고 있는 #이승석입니다.
저의 증조부 부터 할아버리 아버지 맏형님까지 병원이 없는 시절애 소 병과 함께 인술을 했습니다, 어찌하다 보니 저도 여기서 머뭇거리게 되었습니다.
#만병은 #마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마음은 내 마음이 아닌 그 무엇의 마음입니다. 그 마음의 실타래를 마음으로 풀면 풀리는것이 병입니다.
대상자의 마음을 들여다 보면됩니다.
너무나 간단합니다.
얼마전 지인이 말기암으로 응급실에 있는것을 몰임( 생각'심리상담의 일종)으로 풀어드렸습니다 지금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생각이나 #몰입 또는 #전화 통화로도 가능한것이 병입니다. 무의식 심리상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