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야 본인이 생각하셔서 결정 할 문제고... 설령 완전히 그만둔다 해도 비난할 맘은 없습니다.
본인의 선택이니 존중해줘야 하고, 그동안 충분히 고생도 많이 하고 열심히 했다는 걸 알기 때문에 그냥 수고하셨다고
박수 쳐주고 싶네요. 다만 개인적으론 그 던지는 모습을, 그 공을 볼 수 없다는게 너무너무 아쉽지만...
엠팍에서 가끔씩 김병현 선수 근황에 대한 글들 카더라 통신으로 올라오는데, 한국에서 봤다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영화관에서 봤다는 사람도 있고, 강남구청에서 봤다는 사람도 있고, 어떤 여자분이랑 벤츠 타고 강원도에 고기, 회 먹으러
왔다는 걸 봤다는 사람도 있고.. 그 여자분이 여자친구가 아니라 고시생이신 친누나라는 얘기도 있고..
민훈기 기자 글에서 봤는데 현재 LA에 머물면서 개인 훈련 중이다라고 얘기하는 사람도 있고..
요즘엔 어떻게 지내시는지, 마음 편하게 쉬고 있는지, 아니면 다시 운동하고 있는건지.. 어제 있었던 올림픽 야구 예선 미국전
은 보셨는지(어제 정말 게임 재밌었죠.. 근데 오늘은 뭥미??).. 이래저래 궁금하네요.
최근 근황에 대한 글 좀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저 말고도 여기 많은 분들이 김병현 선수 근황을 궁금해할게 분명한데..
꼭 좀 남겨주셨으면 하네요.
첫댓글 ㅠㅠ 다 바라는 일이겠지요..병현선수 결정을 존중하기때문에 병현선수가 행복하면 그걸로 만족이에요..점 좀 찍어주삼..
점 좀 찍어주삼..(2)
이렇게 그리워하고 보고싶어하는 사람들이 여기 매일매일 찾는다는 사실을 아실까요....그런의미에서 제발 점 좀 찍어주삼333
그르게요.. 점이라도 찍어주심 좋겠지만..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있어야죠..
저 역시도 바라고있고,하다못해 무릎팍도사에 출연섭외해달라고 글도올렸는데..도무지 어떻게지내는지..너무너무궁금해요. 알고싶고,보고싶은 우리의 궁금한 bk~병현님이 직접 정모한다고 하면 모두 나갈텐데..그런일은..?ㅎㅎ그냥바랄뿐..(야무진꿈)
........찍어
그러다 진짜 점만 찍고 또 잠수할거 같다는...확실한 소식은 몸관리 틈틈히 하면서 그동안 못가본 국내 여러곳 여행과 맛집을 다니고 있다죠. 병현선수에겐 정말 꿀맛같은 2008년이죠.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 지낼거 같습니다. 내년 윗사진처럼 호령하는 모습을 다시 볼수 있을거 같으니..한석봉어머니심정으로 참고 기다립시당.
맞아요. 말줄임표라도 남겨주시지...
안그래도 돌아다녀 보니 김병현선수가 지금 운동도 하고있다는 말이 들리네요......올해 즐기기도 즐기고..........몸만드는 중이랍니다............내년 당장은 메이져리그못올라가고 마이너리그랑 계약할거라고 (저는 플로리다와 샌디가 좋겠지만서도)...1년동안 쉬어서.........금방올라가겠죠............민훈기기자님도 그러고요..........김병현선수가 메이져리그욕심이 남아있다고 하네용..ㅎㅎ.................내년엔 꼭 뵐거라 생각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