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 대예배 기도문(2014.6.1.)
사랑의 하나님!
뜨거운 햇살이 초록의 땅을 내리쬐는 여름의 문턱에서 하나님의 손길을 생각합니다. 이 땅에서의 삶이 어렵고 힘들어 가슴이 텅 빌 때 한 번쯤은 주님께 받은 복을 세어보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섭리에 대한 깊은 묵상으로 빈 가슴을 가득 채우게 하옵소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6월 4일은 6번째 맞이하는 전국동시 지방선거일입니다. 이번 선거를 통해서 쭉정이가 아닌 알곡 일꾼을 선택하여서 세월호 사건으로 혼란에 빠진 이 나라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의와 사랑으로 다시 세우는 자세로 나라의 초석을 다지게 하옵소서. 이 일에 크리스챤들이 앞장 서게 하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6월 3일 있을 교회 어른들을 위한 효도관광 행사가 은혜 가운데 잘 이루어지게 하시고 필리핀 단기선교를 위한 준비도 잘 진행되어서 중앙교회가 주의 선교적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능력의 하나님! 주님의 몸된 중앙교회가 복의 근원이 되게 하시고 주님의 뜻을 이 땅에 펼쳐서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유치부에서부터 장년부에 이르기까지 각 기관과 소회를 축복하시고, 주방에서부터 예배준비에 이르기까지 알게 모르게 봉사하는 손길을 기억하소서. 사업문제로, 학업문제로, 군문으로 외지에 나가있는 자녀 권속들을 기억하시고 육신의 병으로 주님을 바라보는 환우들의 바라보시고 늘 하나님의 은총으로 그 길을 형통케 하여주시옵소서.
예배를 돕는 샬롬성가대의 찬양을 통해 영광받으시옵고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주셔서 저희들의 믿음의 키가 자라고 사랑과 감사의 기도가 열리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