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 산행기(천성산군) 천성산......(공룡능선)
거북이부부 추천 0 조회 589 09.10.21 21:44 댓글 9

• 09.10.22 06:54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09.10.22 08:22

여긴 따스한 기운 때문인지 아직 단풍이 제대로 물들지 않은 것 같습니다. 늘 즐거운 산행하시는군요...

• 09.10.22 10:18

공룡을 오르다가 노전암이 제일 조망이 잘 되는곳이 있는대 그곳은 들어 갔다가 다시 되돌아 나와야 하는곳,,많은 사람들이 그냥 지나치던대.. 바위도 제법 넓어서 쉬어 가기에 아주 좋은곳이 있답니다.. 공룡을 가시는분들 눈여여 보세요..입장료는 늘 재미없지요...올만에 산행기 감사히 보고 갑니다..늘 즐산 하세요

• 09.10.22 10:20

이번주에 공룡가는데 아직은 단풍이 많이 들지는 않았네요~~~

• 09.10.22 12:50

오랜만의 산행기라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아래지방은 가뭄이 심한가 봅니다.. 그래도 천성산에도 단풍이 들기 시작하네요..^^ 별일은 없었던 것이지요..^^

• 09.10.22 13:16

천성산 갈 때마다 문화제 관람료 2000원 매표소 입구를 옮기든지 해야지 산꾼이 봉도아니고 산꾼들에게 관람료라 들어갈 대마다 영 찝찝합니다.

• 09.10.22 17:35

반갑습니다...^^ 오래만의 산행기 감상 잘하고 갑니다.....

• 09.10.22 23:25

오랜만에 보는 거북이부부님의 산행기네요. 깔끔한 산행기 잘 보고 갑니다.

• 09.10.23 14:14

안녕하세요? 거북이부부님^^ 문화재관람료를 지불하지 않고 내원사환종주코스를 따르려니 능선을 너무 많이 돌아가는것 같아 부담스럽고 시간이 아까웠는데... 이런 길도 있었군요. 몰랐던 길을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주말과 휴일에도 즐거움이 가득한 산행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