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을 제외한 관광도시에서 나름 여행자거리가 제대로 형성된 곳은 나짱이 아닐까 싶다. 여행자거리란 배낭여행자들이 여행에 관한 모든 것... 숙박시설. 식당. 편의점 그리고 여행사 등등의 시설들이 모여있는 곳을 말함인데... 나짱은 필자의 판단으로는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보다, 배낭여행자의 메카인 호이안보다도 낫다는 생각이다.
오늘은 나짱 여행자거리에 있는 미니호텔 중에서 위치적으로, 시설면으로 나름 괜찮으리라 싶은 호텔, 킴특을 소개드린다. 킴특호텔은 나짱 여행자거리의 4거리 모퉁이에 있는 바... 고층 건물이기에 길거리의 이정표 역할을 하고 있는 아시아파라다이스 호텔과 10여걸음 떨어져 있으며... 그 주변에 노천카페를 비롯한 먹거리와 나짱 보트투어의 대명사 마마린투어를 비롯한 여행사들이 즐비하며 무엇보다 호텔 내에 투어데스크를 지니고 있어서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되는 곳이다.
킴특 호텔의 전경
호텔 입구
저기 보이는 언니가 붙박이 리셉션 아가씨인 토이(Thoi)이다.
카운터 즉 리셉션이고
넓지는 않아도 괘적한 로비가 있다.
로비 벽면에는 나짱 투어 프로그램들의 안내와
델리투어 그리고 오픈버스 등등을 설명하고 있다.
물론 이곳에서 그 모든 것의 예약 및 투어진행이 가능하다.
낮은 층임에도 불구하고 엘리베이터가 있고
계단을 통하여서도 방들이 포진하고 있는 통로로 갈 수가 있다.
더블 베드 룸
트윈 베드 룸
모든 룸의 베드가 베트남의 유명한 라텍스인 킴단제품이라서 쿠션이 상괘(?)하다.
TV와 냉장고 그리고 옷장이 준비되어져 있으며 책상도 있고
아주 간단한 탁자도 방마다 있다.
욕조가 있는 화장실은 방에 비해 넓은 편이다.
킴특호텔 주변에는 고만고만한 여행사들이 늘어서 있고
호텔을 등지고 왼쪽으로 10여 걸음이면 아시아파라다이스 호텔. 그 맞은 편엔 유명한
쭉린1 식당 등등이 있고 호텔에서 오른쪽 대각선으로 스쿠버의 대명사 레인보우 샵이 있다.
오른쪽으로 10여 걸음을 가면 길거리 식당이 있는데... 필자 개인으론 강추이고
5분정도 내려가면 한카페라는 오픈버스 여행사가 있다.
주소 / 27C Hung Vuong St, Nha Trang
전화번호 / 058-3522617
첫댓글 나짱의 미니호텔과 주변 정경에 대한 사진 잘보았습니다. 라텍스 침대라~~~ 한국에선 유명홈쇼핑에 라텍스 판매에 대한 고발이 나온 적 있었습니다. 진짜가 아닌 기존 라텍스에 혼합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냥 잡으면 찌져지고...하여튼 그 이후 홈쇼핑에 라텍스가 안 나오더군요...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베트남 현지인들이 사용하는 라텍스... 킴담이라는 회사의 제품은 15년 품질보증입니다. 사용하다가 찢어지는 것은 물론 귀퉁이가 뜯겨나가는 것도 완전 교체해줍니다. 저는 이 회사것을 사용하는데... 벌써 6년째인데 전혀 이상없고... 처음처럼 아직도 초코렛 냄새가 풍기는 것이... 참 좋습니다. 고무 함류량이 90%가 넘어서 진공팩으로도 안되고... 해서 저희 가족들에게는 침대는 안되고 오직 벼게만 선물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