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황씨중 系代가 32世까지 내려간 곳은 호장공파입니다. 호장공파는 중시조 諱 亮沖을 1世祖로 합니다. 추정 년도를 1183년경으로 추정합니다. 그 근거는 5世 諱 裕께서 1308년에 문과에 등재되었다는 기록과 곡부 공씨의 기록에서 장인이 孔天紀를 확인하였습니다. 이를 근거로 출생년도를 추산하면 1283년 이며, 1世代를 25년씩 거슬러 1183년이 됩니다.
이에 비하여 창원황씨 시중공파는 황충준을 始祖라고 표현 하면서 960년대 인물로 포장하고 출판물이나 각종 게시판에 거짓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잘난 시중공파는 현재 系代가 몇대나 내려 갔나요? 23世, 23世 입니다. 960년 에 황충준이 시조라더니 어찌된 일인가요? 先代 족보를 잃어 버려서 그리 하답니다.
하나만 물어 보지요. 22代가 되면 언제적 부터 족보책이 만들어 졌나요?
또하나 물어 보지요? 창원황씨 始祖가 황충준인가요?
누구 맘대로 황충준인가요? 자신들이 그렇게 주장하면 그렇게 되는 건가요?
戶長公派, 恭喜公派는 안중에도 없고, 바보들로만 아시나요?
또 하나 묻지요? 시중공파의 종사연구자들은 전부 무식한 자들 뿐인가요?
창원황씨의 시조는 丙古다 라고 적현산 추경각 입구에 비석은 커다랗게 세워두고
창원황씨 시조가 황충준이라고 한다면 丙古가 황충준인가요?
조작을 하려면 근게있고 치밀하게 해야지 무식한 자들이 종사연구를 한답시고 하니까 이런 물의를 일으키는 겁니다.
몇몇 종사 연구를 하는 사람들이 시중공파 전체를 욕먹게 하는 행동은 시중 공파에서 알아서 처리하세요.
창원황씨 시조는 丙古이시고, 시중공파의 中始祖는 황충준이다. 이러면 할 말이 없습니다. 누구에게 시비를 걸릴 필요도 없지요. 무식한 자들이 앞장서서 일을 그르치니까 시중공파 전체를 욕먹이는데
시중공파에는 학자나 교수는 없나요? 몇몇 늙은이들이 헛소리를 하는 걸 보고만 있으니 참으로 한심 합니다.
1690년 시중공파의 외손 남구만은 비석을 세우면서 분명히 그렇게 기록했습니다. 8위세장묘는 황씨들의 묘소다.
先祖 황충준 이렇게 비석에 새겨져 있지요~ 그런데 남구만이도 황충준이 始祖다 라는 글을 쓴 적이 없어요>
2004년 쓰레기 매립장 보상비를 받아서 적현산을 정비 할때, 시중공파가 앞장서서 공사를 주도하였기에
2004년 이전에는 황충준이 창원황씨의 시조라고 주장하지 않더니~ 2004년을 기점으로 광분하면서 황충준을 시조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광분하던지 뭘 하던지 니들 맘대로 하세요~ 20만명이나 되는 시중공파 사람들이 전부 시중공파 사람들인지도 의심하고 있으니 그중 정신 똑바로 박힌 똑똑한 학자가 있다면 先祖를 모욕 당하게 하지 마시라~
황충준이 비록 내 조상은 아니나~ 이름을 들먹이면서 이렇게 까지 만든건 순전히 몇몇 늙은이들의 추태 때문에 빚어진 것임을 반성하기 바랍니다..
언젠가 적현산에 있는 시조 황충준이란 비석이 넘어질 날이 올것이라는 위기감은 가지고 사는게 좋을 것입니다.
간단합니다. 황충준은 창원황씨 始祖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