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대표 구본걸)이 이번 시즌 20~30대를 타깃으로 한 ‘닥스’ 레드라벨을 출시한다.
이는 ‘닥스’의 중장년층부터 젊은층 고객까지 아우르는 논-에이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전략으로 LG는 레드라벨을 향후 ‘닥스’의 대표 라인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레드라벨은 기존 ‘닥스’ 제품보다 슬림한 실루엣과 트렌디한 감성을 넣은 것이 특징. ‘닥스’의 고유 체크 패턴을 응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트렌치코트와 재킷, 니트, 진, 원피스,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유통망은 ‘닥스’ 매장 내에 숍인숍 형태로 전개하며 올해 말까지 46개점에서 선보인다. 향후 추가 매장 입점 및 단독 매장으로의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닥스’는 레드라벨 런칭을 기념해 배우 유선을 뮤즈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랜드 홈페이지 : www.daks.co.kr 관련브랜드 : 닥스, 닥스모자, 닥스신사복, 닥스갤러리, 닥스양말, 닥스키즈, 닥스골프, 닥스셔츠, 닥스넥타이, 닥스수영복, 닥스핸드백, 닥스골프, 닥스, 닥스여행구, 닥스, 닥스구두, 닥스숙녀, 닥스시계, 닥스시계, 닥스숙녀, 닥스우양산, 출처 : 패션채널(www.fashionchannel.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