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타이쿤(RollerCoasterTyoon 약칭:RCT)
에는 기구는 딱2가지 형식입니다
첫번쨰는 트랙이 있어서 스테이션을 벗어난다는 것과
두번쨰는 스테이션 위나 그모습 자체인 기구가 있습니다
첫번쨰의 예-두말없이 "롤러코스터" 이죠
두번쨰의 예-로토드롭(일명 자이로드롭)회전목마(대표이죠)
형식이나 모습도 천지차이입니다
그만큼 흥미도 역시 올리는것이 다르죠
1번쨰입니다(웬만한 출처:지마의롤러코스터(루피랜드유저분들 가보시길),공식홈피변역한것)
-보도 만 설치하자
=일단 보도만 스테이션 위로 올려서 만들어도 흥미도가 상승하죠
-나무만 둘러서 쌓아도 오름니다
=대략 에버랜드의 독수리요새를 생각하시길
-물도 역시나 오름니다
=역시나 대략 생각
-터널(땅을 뚫고 지나가는)도 오르나..
=최하 60원이 들고 격렬도도 소폭 합니다
-벽등을 쓴다
=롤코타2나오면서 대세가 됬습니다
거의다 트랙만 둘러싸면 되지요
이제 두번쨰 흥미도입니다(지마의롤러코스터 ㄳㄳ!!)
(참고로 타워 형식만 됨니다 (전망대 로토드롭)슬라이드는 안됨니다)
사실상 지마의롤러코스터를 보다시피 한것입니다
-일단 보도는 쓸모가 없다
=거의 느낌이 안오는 것이죠
-그럼 위에다가 세우자!!
대략 쉼터 처럼 하면 됨니다(셤끝나면 스샷올리죠(아님 지마 롤코타 가시든지요)
-트랙에 트랙을 지나가게 하자!!
=이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둘다 흥미도가 오르니까요 일석이조
공통점은 단하나 입니다 트랙에만 설치하자!
추천하는건 나무 입니다
네모1칸에 4개씩박는거가 좋죠 ㅋ
첫댓글 나중에 셤끝남 스샷과 올릴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