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천지 뉴스, SCJNEWS] 총회장님을 ‘교주’라 비방했던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저는 목사님 말만 듣고 정작 하나님께서 배우라 하신 진리의 말씀에는 무지했습니다"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 ‘상담신청’에 올라온 실제 시청자 감동 후기를 소개합니다.!
한 번 들은 신천지 말씀에 흠뻑 빠져들다!
얼마 전 신천지 말씀대성회 소식을 듣고 접하게 된 신천지 말씀이 너무도 좋아 주일날 교회에서 한 집사님께 신천지 말씀을 전하자, 그분도 너무 좋아하시며 다른 성도님들에게도 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신천지는 말씀을 아주 잘 가르치는 곳인데요?”라고 답했고, 목사님은 “다음 주일날 집사님을 비롯해 잘못된 것을 들은 교회 성도들 모두에게 신천지가 잘못된 곳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라며 집에 가라고 하셨습니다.
신천지 교주는 자기를 ‘하나님’이라 한다고?
다음 주일에 목사님은 ‘이단 예방 대책’이란 현수막을 걸고 설교를 하셨습니다.
자신이 하나님이므로 나이가 1억 5948세라 하며 이만희 자신의 피와 살을 먹어야 영생한다고 하며, 그는 자기 성도들의 돈과 재산을 갈취하고 납치해 폭행하며 술과 담배와 아편을 즐기며 여인과 교제하여 음란을 즐기는 아주 악한 삯꾼 목자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신천지에 가는 것은 파멸의 길로 가는 것임을 꼭 명심하셔야 합니다. 아시겠습니까?”라고 이단 예방 대책 교육을 마치셨습니다.
신천지 인터넷방송으로 진실을 확인하다!
그 설교를 들은 저는 의문이 생겼습니다. 궁금해서 신천지 전단지를 나눠주는 신천지 성도분에게 “신천지의 진실을 알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분은 ‘scjbible.tv’라는 인터넷 방송을 알려주셨습니다. 저는 곧바로 신천지 인터넷 방송에 가서 말씀을 들어보았습니다. 너무도 충격이었습니다. “아니, 이런 계시의 말씀이 있었어?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을 전해줄 그 목사님이 바로 우리 교회 목사님이 ‘삯꾼 목자’라 말했던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었어?”
그동안 목사님 말만 듣고 정작 하나님께서 배우라 하신 진리의 계시 말씀을 배우고 깨닫지 못한 것이 너무나도 후회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와 만난 신천지 성도분과 함께 신천지에 가서 말씀을 듣고 이렇게 당당히 외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비진리 속에 거했던 저를 참된 말씀으로 이끌어 주시고, 남의 말을 들어서가 아니라 말씀을 듣고 제 스스로 판단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하신 것과, 목사님이 말했던 내용은 모두 ‘거짓’이라는 것을 저희 교회 성도님들과 또한 모든 기독교분들께 알립니다.
하나님이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핍박하는 것은 2,000년 전 초림 때 오신 예수님을 핍박했던 것과 같습니다. 신천지를 이단이라 정죄하는 목사님들은 모두 성령 훼방죄를 짓는 것입니다. 모두 이 신천지 인터넷 방송 <진리의 전당>을 보시고 무엇이 옳고 그른지 정의의 편에 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교주’라 비방했던 저를 용서해 주십시오. 이만희 총회장님, 당신은 사이비 교주가 아니요, 하나님이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이십니다. 하나님, 예수님, 약속의 목자 이만희 총회장님, 지금이라도 이러한 진실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
아멘 ^^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