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청구CNG자동차 박만규 입니다
오늘은 중형K시리즈
K9과K7 GDI엔진 LPG개조와 CNG개조차량 입니다
2015년부터는
GDI엔진 가스개조차량이 부쩍늘어는 추세네요
아직은 GDI엔진
바이퓨얼 ECU를 개발한 개발비용을 뽑을려면 한참을더 해야겠지만
한해 한해 갈수록
GDI개조차량이 늘어나네요 내년이면 올해보다 몇배는 더 늘어날것 같습니다
저의 선택이 헛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ㅎㅎ
좌측이 K9
3.3LPG개조차량이고 우측이 K7CNG개조 차량입니다
K9은 광주에서 오셨고
K7은 부산에서 방문해 주셨네요
두대다
가스개조작업은 마무리 했고 오늘 구조변경 검사후 출고 할겁니다
K9LPG개조한
엔진룸이죠 CNG개조나 LPG개조나 엔진룸 작업은 별반 차이는 없네요
요즘은 LPG개조는
도넛용기가 대세죠 LPG도넛용기 올려서 LPG용기가 튀어올라 오지않는
녀석은 K9 제네시스
에쿠스 체어맨이 트렁크 높이하고 똑같이 도넛용기 들어갑니다
이녀석은
K73.0GDI엔진이죠 GDI CNG개조 130리터 올려서 개조해 봤습니다
K7CNG개조된
엔진룸이죠 항상 저희 청구CNG만의 자랑 완벽하고 깔끔한 개조작업이죠..ㅎㅎ
역시CNG탱크는
타입3 130리터 알미늄라이너에 무게는 42kg입니다
K7CNG용기 130리터
올리고도 트렁크 여유공간 50cm나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