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이야기가 있는 치킨과 토마토의 만남 홍천맛집 스토리런즈
어린왕자와 이상한나라의 엘리스, 피터팬에 나오는 팅커벨을 테마로 이야기가 있는 닭과 토마토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이 강원도 홍천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에 가면 만날 수 있다.
치킨과 토마토를 함께 먹으면 치킨을 먹었을때 토마토가 혈액의 콜레스톨을 낮추고 비만을 예방할수 있다는 요리정보를 가지고 다양한 이야기가 함께 하는 스토리런즈는 맛과 영양(다이어트) 그리고 아기자기함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스토리런즈의 세심함은 소스를 퐁듀식으로 직어 먹을수 있도록 앙증맞은 도자기 발열기에 올려 놓아 멋과 맛을 함께 어울어 놓은점에서 찾아 볼수 있다.
퐁듀소스치킨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스테파네트 크림소스와 지중해 토마토 축제의 열정을 가득담은 담백한 라토마티나 토마토 소스를 두가지가 제공되고 퐁듀 소스에 사이드 식재료를 추가하여 취향대로 소스에 첨가하여 먹을수 있도록 제공하여 보는 재미와 함께 만들어 먹는 재미를 함께 누릴수 있도록 해서 또다른 즐거움을 준다.
퐁듀소스에 들어가는 사이드 양념에는 버섯, 붉은후추, 치즈, 허브, 방울토마토 등이 있어 아기자기함과 특별한 대접을 받는듯한 품격있는 식사를 할수 있다.
퐁듀에 찍어먹는 닭고기 요리는 엘리스헬씨치킨으로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을 고소한 현미유와 특제파우더로 튀겨낸 건강 미용식으로 이상한나라의 엘리스 스토리와 이어지는 요리이다.
내가 맛있게 먹었던 아로아 로티서리에는 담백한 염지 닭에 상긐한 로즈마리를 함께 구어내어 향기마저도 감미로운 오븐구이치킨으로 프란다스의 개/위더 의 이야기가 함께 하는 아기자기한 요리이다.
메인요리인 닭요리를 먹기전에 먹었던 샐러드는 “스타B612샐러드”로 양파, 오이로 상큼한 맛을 낸 세비체소스와 껍질을 벗긴 부드러운 토마토가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별 B612의 순수함과 자연스런 맛을 느끼게 해주는 건강식 웰빙 샐러드이다.
그리고 요거트 발사믹 소스에 싱그러운 베이비 야채와 몸에 좋은 아보카도, 방울토마토를 곁들인 건강식 샐러드인 팅커벨 샐러드도 피터팬 이야기와 어울어져 입안에 또다른 즐거움을 주었다.
스토리런즈에서는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중의 하나는 특색있는 음료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내간 이번에 맛복 음료는 흑임자에 두유를 넣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세사미 뽀르뚜가”와 오렌지와 크렌베리를 넣어 만든 아름다운 색과 말콤한 맛이 어울어진 음료였다.
스토리런즈(비발디파크 직영1호점)
강원도 홍천군 서면 팔봉리 1290-14 비발디파크 오크동 지하/033-439-7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