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마케팅 카카오톡 스토리 ]


카카오스토리 마케팅 효과 있을까?
현재까지 페이스북의 사례를 볼때 노출외 팬수에 집착하는 경향이 많았으며, 이는 실제 마케팅 효과로는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곳에서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를 말해다라고 하니 매출로 직접적인 성공을 거둔 곳, 혹은 사이트 유입의 부분 등 마케팅 효과를 측정하고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을 이야기 하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하면 카카오스토리의 통계를 거의 없다고 볼수 있기에 이를 통한 마케팅효과 역시 알기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또한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이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 많아서, 기업이 마케팅을 했을때 거부감이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싸이월드가 마케팅도구로써 썩 매력적이진 않으니까요.
여러분은 카카오 스토리를 지금까지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셨나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하셨다면 이제 홍보를 해보세요 블로그보다 쉽고 페이스북 보다 효과있
는 마케팅도구.. 카카오 스토리를 어떠헥 활용하느냐에 따라 운명은 달라집니다.
[헛바람 마케팅 트위터(TOMNTOMS COFFEE)]



당시 남북간의 관계를 고려하면 큰 논란의 대사이 된 멘션입니다. 결국에 담당자가 무릎을 꿇고 사과하는 사진과 사과물을 함께 게제하여 위기를 기회 삼아 공감과 동정의 여론을 함께 얻었던 사례입니다. SNS는 순식간에 사람들에게 전파되기 때문에 운영관리자는 글을 올릴때 신중 또 신중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실패사례를 보고 마케팅을 진행하면 실패 할 확률을 줄일수 있을 것 같습니다. SNS마케팅 실패사례를 분석하여 SNS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