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광주예술제 시화&전시 관련 알림*
시화 담당 : 아래 두 분 담당 선생님들께 문의주세요.
*기와시화 15편 - 백덕심선생님
*부채시화 24편 - 고화순선생님
(공지1)
1.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기와에 적을 시 한 부분이나, 좋은 글귀를 보내주세요. (제목 포함 5~6줄) 사진 보시다시피 짧을수록 좋을 거같으니 잘 생각하셔서 댓글, 제 폰메시지, 개인 챗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선착순 15개만 기와로 하겠습니다. 작년 목공 시화하신 분은 일단 양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순차적으로 접수받을 거니까 일단 보내주시구요. 반드시 시 아니라도 됩니다. 수필, 소설 한 귀절도 좋구요. 좋아하는 글귀나 일생의 좌우명도 가능합니다. 제목까지 전체 5~6줄 정도.
(기와 시화)
이렇게 제목, 이름까지 5줄 정도면 딱 좋겠다고 하십니다. 작업은 문재운선생님이 맡아서 하실거에요. 작품제출과 문의는 백덕심선생님께 해주세요.
(예)
봄밤의 기억
최상주
이대로 꽃잎 지면
다시 돌아갈 수 없는가
제자리로 돌아서는 봄밤
2. 이 지게에 50권 정도 올려서 전시하고 홍보할 예정입니다. 본인 저서나 광주문학 두 권 정도씩 당일 갖고오실 분, 댓글, 제 폰메시지, 개인 챗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010-7399-5357 김경란)
3. 전체 7~8줄의 긴 글을 위해 <캘리체 부채시화>도 고려 중입니다. 작년 목공시화 하셨던 분들도 신청 가능하시게...지출 가능한 예산 살펴보고 최종 의논후 다시 단톡에 알려드릴게요.
(공지2)
고화순선생님 담당 - 부채시화 제작 작품 24개 (3/31까지 접수중)
모든 회원들에게 시화제작 기회를 드리기 위해 추가로 부채시화를 제작합니다. 글자 수가 적을수록 예쁘게 나온다고 하니까 6줄~8줄 짜리 글로 본인 글을 보내주세요. 시,소설,수필 모두 포함입니다. 말일까지는 보내주세요. 지금부터 보내시는 글은 부채시화 제작하실 글입니다. 현재 2편 들어왔어요. 사진으로 말고 오타 방지를 위해 직접 쓰셔서 보내주세요. 카톡, 메시지, 챗창,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광주문인협회
#광주예술제
#어울림시화전및시낭송회
#경기도광주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