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신치토세공항 근처에 있는 아울렛 매장 RERA에 갔다왔습니다. 일이 있어서 조금 늦게 갔더니 사람이 없더라고요. 혹시나 RERA에 가실분들은 조금 늦은 시간을 추천해드립니다. 사실 RERA는 공항근처에 있어서 출국하기전에 들렸다가 가시면 좋은 곳입니다. JR로 미나미치토세역까지 와서 내리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RERA에서 쇼핑을 하고 택시타고 공항에 가시면 차로 10분거리입니다. 무료셔틀버스도 있기 때문에 시간이 잘 맞쳐서 버스로도 공항에 가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도 친절하게 한국어로 되어 있습니다. RERA 홈페이지 : http://www.outlet-rera.com/kr/
RERA매장 정문모습입니다. RERA는 동서남북 어디에나 출입구가 있습니다. 편하신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5시쯤에 도착했는데 역광이라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주차장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 차로 갔습니다.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정문 앞으로 가면 안내도가 있습니다. RERA는 심플하게 매장이 있어서 그냥 천천히 한바퀴 도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삿포로역에서 기차로 45분거리라 9시쯤 삿포로에서 출발하시면 딱 좋습니다.
토요일에인데 사람이 없네요... 이제 9월이라 관광객도 많이 줄었습니다. 이 시간에는 외국인이 거의 없었습니다.
왼쪽으로 도시나 오른쪽으로 도시나 비슷합니다. 편하신데로 구경하시면 됩니다. 우선 짐이 있는 분들은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인포메이션이 있는데 거기에 짐을 맡길 수 있습니다. 500엔입니다. 미나미신토세역에서 오시는분들은 바로 인포메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문 반대쪽입니다.
비가오는날도 있기 때문에 이렇게 실내에도 가게가 있습니다.
매장 중간중간에는 쉴 수 있는 곳을 마련해놓았습니다. 아시겠지만.. 남자들을 위한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