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릭스 AIRIX
에어릭스는 기존에 많이 소개해드렸던 액상을 리필하는 방식의 전자담배가 아닌 팟안에 액상이 담겨져있는 상태에서 액상을 다 소모하면 새 팟으로 통째로 교체하는 카트리지 교환 방식의 어떻게 보면 일회용 전자담배가 되겠습니다.
하카 시그니처 전자담배와 팟이 호환이 되어 호환성도 좋고 기존의 전자담배 시장에서 일회용 전자담배는 취급하지 않으려 했었는데 꽤나 괜찮은 느낌을 받게되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가볍고 간편한 전자담배
꽤나 작고 가벼운 크기와 무게의 에어릭스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일회용 팟방식의 전자담배는
사이즈가 작은걸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
크기나 무게면에서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기 좋아
만족스럽지 않을까싶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400mAh, 출력은 9W로 기존의 리필하는 방식에서는 말도 안되는 배터리 용량과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이런 작은 일회용 카트리지 방식의 전자담배에서는 장점으로 작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에어릭스의 장점
위에 말씀드린대로 에어릭스는 낮은 출력과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낮은 출력으로 배터리의 소모량이 크게 떨어져 작은 크기에도 배터리의 사용량은 생각보다 오래가는편입니다.
출력이 낮은것도 장점이 되겠습니다.
출력이 낮으면 유지비에 해당하는 액상의 소모량이 줄어들게되어 같은 액상의 양을 가지고 있어도 더욱더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어릭스의 액상 저장량은 2.15ml로 기존의 액상 리필 방식의 전자담배인 발라리안이나 아스몬같은 전자담배에서 2.15ml는 보통 하루정도나 좀 헤비하게 쓴다면 반나절을 넘길정도지만 에어릭스같이 출력이 낮은 전자담배에서는 사용기간이 그 배가 됩니다.
출력이 낮으면 상대적으로 전자담배의 만족감이 크게 떨어지게 되어 기존의 액상에서는 사용하기가 힘들지만
에어릭스에는 기존의 낮은 1%미만의 니코틴이 아닌 1%가 넘는 1.95%의 기존의 2배정도의 니코틴이 포함이 되어있으며 니코틴 종류도 흡수가 10배 빠른 솔트니코틴을 사용하여 흡연 시 느끼는 흔히 얘기하는 니코뽕을 느끼게 해주어 만족감이 들게해줍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초를 피울때의 느낌과 흡사한 느낌이 가장 잘드는 전자담배가 아닐까싶습니다.
또 한가지 장점으로는 카트리지 교환 방식의 전자담배가 가지는 가장 큰 장점인 편리함입니다.
액상을 따로 충전하거나 하지 않고 팟 안의 액상을 다 소모하면 통째로 교체하고 사용하면 되니 사용하기 편리하며 한 카트리지 사용 후 새걸로 교체하니 누수의 위험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하카 시그니처 팟과 팟이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하카 시그니처 사용하셨던 분들도 에어릭스 팟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총평
연초와 가까운 느낌의 전자담배를 찾으시거나 누수없이 정말 간편한 전자담배를 찾으신다면
에어릭스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