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연극협회 남양주지부에서 준비한 가족뮤지컬 "애니"가 무대에 올려집니다.
사)한국연극협회 남양주지부 부설 온새미로(남양주) 어린이뮤지컬단이 준비한 가족뮤지컬 "애니"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으로 구성된 단체입니다.
2012년 창단하여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을 공연하였고, 뮤지컬 "신데렐라"에 이어 "애니"를 준비하여 무대에 올리려 합니다.
많은 관람 부탁드립니다.
공연장소 : 남양주시청 다산홀
공연기간 : 2014년 10월 25일(토)~26일(일)
공연시간 : 오후 2시/ 4시
작품 줄거리 : 배경은 11년 전, 다시 찾으러 오겠다면서 편지 한 장 달랑 남기고 간 부모에게 버림받은 애니가 살고 있는 뉴욕의 고아원. 그곳에는 언젠가는 부모님이 찾으러 오실테니 자기는 고아가 아니라고 주장하는 애니가 있고 아이들의 노동력을 착취하면서 아이들을 괴롭히는 게 취미인 못된 노처녀 원장이 있다. 애니는 부모님이 자신을 못 찾는다면 자기라도 나가서 찾겠다며 툭하면 고아원을 빠져나갈 궁리만 하고 원장은 그렇게 몇 번이나 탈출을 강행한 애니를 정말 싫어한다. 그러데 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아원에는 갑부 올리버워벅스랑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낼 고아를 찾으려 한 여자가 찾아온다. 마침 원장 방에서 벌을 받고 있던 애니는 이 여자의 눈에 띄게 되고 원장의 결사반대에도 불구하고 애니는 올리버씨의 집에 크리스마스 손님으로 초대 받는다. 으리으리하고 화려한 큰 집에서 애니가 만난 올리버는 일만 알고 돈만 아는 차가운 어른, 하지만 올리버는 늘 희망을 버리지 않고 밝은 모습으로 사는 고아 애니를 통해 삶을 바라보는 새로운 감동을 알게 되고 애니를 입양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친부모의 귀환을 포기할 수 없는 애니와 그런 약점을 이용해 친부모로 가장하고 애니와 올리버에게 접급하려는 원장일당의 한바탕 소동이 벌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