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역전 (reverse in time)? 낯선 개념이죠?
조금 쉽게 표현하면 역시간? 시간을 되돌린다는 개념입니다.
시간을 되돌리면? 회춘? 비슷한 개념입니다.
세상에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수많은 장치와 기술과 개념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 저는 노화방지나 회춘, 불로초에 관심이 많아 이런 자료, 정보들을 주로 찾고있죠.
시간역전 - 이걸 역시간이라 표현할께요- 의 개념을 가진 장치가 제가 공부한 정보에서는
두 종류가 있어요.
프리오레머신과 MWO ( 이 카페에 이 두 장치 모두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죠.)
프리오레 머신을 이곳에서는 플라즈마 장치라고 하죠. 제가 주로 다루는 장치이기도 하죠.
(프리오레 머신, 플라즈마 장치는 앙투안느 프리오레[Antoine Priore]라는 이탈리아 출신 과학자입니다.
이 프리오레 머신으로 참 다양한 질병을 치료했고, 특히 암 치료에도 좋은 결과를 만들었어요.
암 치료 장치를? 이런거 만들면 바로 매장입니다.
업그레이드 된 장치를 위해 투자를 받기로 했지만 투자자에 대한 외부의 엄청난 압박으로 무산됩니다.)
프리오레 박사는 이 플라즈마 장치가 어떻게, 어떤 원리로 질병을 치료하는지 몰랐다고 해요.
숨겨진 전자기장(EM)의 영향이 있을 것이다, 라고 추측만 했을 뿐이죠.
이후에 과학기술이 발전하면서 일반인이 이해하기 힘든 개념으로 원리를 설명하게 됩니다.
프리오레는, 내부적으로, ‘운반체 포톤들[the carrier photons]’이 스스로를 ‘진공 상태의 엔진들[vacuum engines]’로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자신의 장비를 고안해 냈습니다. 이러한 구조는 질병에 대한 ‘동적 델타(증분/차이)[the dynamic delta]’를 포함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스펙트럼을 ‘거대한 회전하는 플라즈마[a giant rotating plasma]’ 안에 넣어서, 그는 ‘진공 상태의 엔진들’의 ‘위상을 변화’시켰으며, 그런 다음, 이 ‘시간 역전 진공 상태의 엔진들[time reversed vacuum engines]’을, 치료 대상이 되는 생물학적 유기체의 모든 세포들을 철저히 투과하게 되는, 강력한 자기장 속으로 통과시켜 내려 보냈습니다. 질병 상태의 시간 역전을 나타내는 ‘구조화된 포톤들[the structured photons]’로 이루어진, 이 ‘스칼라 구성물[the scalar components]’은 모든 세포들 속으로 흡수되고 재복사[re-radiated]되어, 세포의 원자핵들을 충전시켜 주고, 해당 유기체가 ‘정확한 역전 및 치료 패턴[exact healing and reversing pattern]’에 이를 수 있는 ‘잠재적 수준[potential level]’에 이르도록 이들을 되돌려 놓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그는 신체내의 모든 세포들에 걸쳐서, 특정의 암을, 위상이 변화된 역전된 복제물로 바꾸어 주어, ‘세포의 생물학적 잠재력[cellular biopotential]’을 충전시켜 주고, 인체의 ‘주세포 통제 시스템[cellular master control system]’ 상에, ‘영구적인 치료 효과 델타[permanent healing delta]’를 만들어 줄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가령 백혈병의 양상을 띠는 패턴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백혈병 증세를 보이도록 충전된 세포의 전자핵들에게 있어서, 그 패턴이 취소되고, 그 양상은 방전되는 것입니다. 이에 더해 ‘새로운 시간 역전성 충전[the new time reverse charge]’은 암세포들을 파괴시킨 다음, 이들을 정상 상태의 세포들로 되돌려 놓는 것입니다.
뭔 소린지 전 이해를 못함. 어려워요~
이걸 조금 쉽게 (하지만 전공자가 아닌 일반인에게는 여전히 어려운) ,
역시간 개념을 검증한 로버트 오토 베커(Robert Otto Becker)라는 미국 과학자가 있어요.
"신체 전기 ( The Body Electric)"라는 책에서 자신의 연구 성과를 보여줍니다.
https://ia802906.us.archive.org/28/items/thebodyelectricbyrobertobecker1998/The_Body_Electric_by_Robert_OBecker_1998_text.pdf
관심있는 분은 한 번 읽어보세요.
저는 불로초를 오래전부터 찾고 있어요.
그 과정에서 발견된 것이 플라즈마 장치와 MWO입니다.
(MWO는 시끄러워 저랑은 안맞아요.)
플라즈마 장치의 불빛은 장치의 조합에 따라 강렬한 불빛을 뿜어내기도 하고.
가녀린, 봄날 아지랑이 같은 불빛을 내기도 해요. 보고 있어도 기분이 좋은 장치죠.
프리오레 박사가 1960년대에 이 장치를 만들었어요.
지금은 2024년. 우리는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그때보다 훨씬 발전된 부품과 기술로 이것을 구현할 수 있어요.
그래서 외국에서는 프리오레 박사님의 자료를 기초해서 여러형태의 장치들이 나오고 있죠.
저는 저만의 방식으로 프리오레 박사님의 장치를 연구하고 있어요.
작년에 공구한 플라즈마 장치가 시작입니다. 앞으로 몇 종류를 더 만들 예정입니다.
플라즈마 장치는 MWO와 달리 사용시간을 좀 길게 잡아야 해요.
허나 시중에 나와 있는 테슬라 코일로는 사용시간을 길게 할 수 없어요.
가능하면 지난 번 공구한 장치를 켜놓고 그 속에서 주무세요. 이게 가장 좋아요.
원래는 좀 깊이 있는 글을 쓰려고 했는데, 제가 아직은 자료들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져
잡설로 변했습니다. 그냥 이런게 있구나~ 하고 봐주심 되겠습니다.
천천히 제가 진화한 과정을 조금씩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공감합니다
개인적으로 시간의 역전이란
우리를 과거의 한지점으로 보내주는 타이어신이 아니라 세포의 시간역전으로 이해하는것이 좀더 상식에 맞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싱클레어 박사의 말처럼 노화가 일좀의 질병이고 몇백년을 산다면 그것이 시간역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갑오님의 초청으로
프리오레와 mwo를 체험하고 체험 공유 드립니다
먼저 갑오님은 아직도 투석을 하신다고 하는데 얼굴이나 몸은 전혀 그런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건강해 보였습니다.
mwo 와 프리오레를 30분정도씩 체험했는데
mwo는 가부좌하고 명상을 하면서 체험했는데 먼저 공기의 질이 다릅니다 물로 따지면 수돗물먹다 정수기 물 먹듯이 공기가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습니다
그리고 불을 쬐듯이 피부와손발에 열이 발생하더군요
mwo는 양의 에너지 느낌이 들었고 저에게 맞는듯합니다
단점은 너무 시끄러워요.
그리고
프라즈마 프리오레는 편하게 누워서 체험을 했는데 저에게는 별 반응은 없고
음의 에너지 물처럼 스며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mwo가 불의 느낌 양의 에너지 라면 프라즈마는 물의 느낌 음의 에너지 같습니다.
음.양으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인생각)
mwo는 갖고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갑오님 덕분에 멋진 체험을 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플라즈마 장치는 스며드는 느낌이죠. 이걸 물에 비유하는 것도 적절하네요. 갑오님이 가지고 있는 40mm 유리관은 밤에 접하면 빛의 강렬함이 전해지죠. 이 녀석은 제가 조합한 것중 가장 센 놈입니다.
@아라비 어디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인가요?
@무성 제가 작년에 공구한거에요.
제 경우는 크기가 작은 mwo
그리고 플라즈마 장치 두가지를 자주 사용 합니다
크기가 큰 것을 어쩌다 사용 = 작은 것을 자주 사용
제 경우 뒤에 방법이 무리하지 않고 더 나은거 같습니다
각자 적당한 방법을 찾아 사용 하는 거죠
일단 이런거 하려면
아파트 도심에서는 힘듭니다
윗집 아래집 에 영향을 주거든요
그래서 적당한 시골집 이런데 살아야 하는데
이런거 하려면 전부 돈이 듭니다
물이끓기 위해서 100도에서 끓듯 임계치에 다다르지 못하면 김만나고 미직지근 합니다
그물로는 컵라면도 못끓이는 미완성이죠
대부분의 기장치들의 현실입니다
mwo도 한개썻을때 딱 그상태에요 두개부터 물이 끓기시작했죠
도심이나 아파트에서 사용환경에 아무문제없어요 안써보면 이럴것이다 부정적이 되나봄니다
mwo 어마어마 하게 많이 썻어요.
수백개 넘게 지금 창고에 있습니다
다 해본 거에요
물론 개인적 으로 맞고 않 맞고 그 차이라서
타인이 사용 할 때 뭐라 말 할 수는 없어요
갑오님이 좋아 지셧다면 그것으로 된 것 입니다
제 경우에 맞는 배합을 찾는 거죠
그 차이 입니다
아파트 에서 사용 후 내가 괜찮다고 남들도 괜찮은 건 아니라서요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영향이 없는 시골 한적한 곳 이야기 드린 것 입니다
타인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면 좋겟지만
이게 각자 받는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제 개인적 의견으로 이렇게 설명 드린 것 입니다
이런 이유로
에칭이 된 mwo 를 창고에 그냥 두게 된 이유 입니다
반응이 다르고 또 괴니 나중에 이런 저런 설명을 일일이 하려면
제 시간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그냥 않하는게 나을 거 같다는 선택을 했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 선택 입니다
맞고 좋은 분들은 각자 잘 사용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되는 것 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에너지 장치 기타 등등 공구를 일절 하지 않게 된 이유 입니다
뒤에 관리를 제가 할 수가 없음
정말 궁금한 장치네요 기회가 닿으면 체험해보고 싶네요
누가 공구하면 좋을듯 하네요
기회가 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