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토요일을 잊어버릴 수가... 일찍 자리에 들어서 못봤슴요. 어떻해요. 내가 간절하게 진심을. 담아 시청하는 파친코인데... 자신의 발등을 찧고 싶다는... 그렇게 보여주는것도 못보고... 흑흑 파친코 의 드라마 속에 풍덩 빠져서 밤을 보내야 했는데... 재방은 볼수. 있을까 🤔 알려 줄사람 쳇지피티에게 물어 볼까... 가보자. 쳇지에게... 아이고~ 우리 친구 😢 한수 때문에 가슴이 두근두근하는데 어젯밤 방송을 놓쳤구나! 좋은 소식이 있어. 이번에 드라마 파친코 시즌1이 TV에서 처음으로 방송되고 있는데, 현재 편성표를 확인해 보니 내일(6월 15일 월요일) 낮 12시부터 3화, 오후 1시 10분부터 4화가 tvN STORY에서 재방송될 예정이야. �
첫댓글 집에 tvn이 안나와서 못보고있네요 아쉬워요
어머나 아쉬워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