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예술인의 여행길 고흐 가천의 광대한 눈보라와 우야
2021년02월07일 14:01 시나컬렉션 소스:이페어케이
출처: 반 고흐 박물관
1867년 파리 세계 박람회는일본에서 오고 있다.그의 푸세이는 파리인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다.1886년, 고흐가 왔다.파리, 이 시절의 그이일본에 대한 연예인부터 시작되고 있다.수술 풍격에 사로잡히다.
이로부터 2년 후, 그의 많은 회화 작품에는 바로 들어맞았다.부세화의 요소들은 그의 모든 작품에서 매우 특별하게 보인다.그는 자화상에서도 교묘하게부세화 요소를 융합했다.
귀 싸맨 자화상
1889년 1월에 창작한 것이다.엘러
현재 런던 코발트 미술에 소장되어 있다.식당
일본 노래로 가장 넓은 평야. 전설적인 무게불세출의 회화가 중 한 명으로, 그의 그림 풍격도 깊다.반 고흐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가가와 히로시게와 반 고흐는 한 번도 안 나왔지만만나기는 했지만 그들 사이에는 또 어떤 기묘한 것이 있었다관련—이들은 모두 홀로 걸으며 강을 건넌다.천이나 시끄러운 도시는 만나는 풍경과 사람을 그림에 담고 평범한 순간들을 화필로 기록한다.
가가와 히로시게(歌川廣重) 《가가와(歌川) 광중의 죽음》.
현재 뉴욕 메트로폴리탄 예술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식당
그들은 화가만이 아니라, 속해 있다.자신의 오랜 세월 동안 예술을 하는 여행자。
부세화 풍격에 대하여, 고흐는 경험이 있다.베끼기에서 중독으로, 다시 담담해질 때까지의 단계에서일본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예술 창작을 했을 때도, 고전 작품에서 여점 꽃이 피는 공원'''. 오얏 나무우중대교는 돈키의 아버지부터 별달밤까지 동양의 부세화적 요소들과 서양적 필치의 조화로 마치 시공간을 초월하는 듯한 기묘함을 보여준다.
가가와 히로시게는 자연 경치를 잘 표현한다.…세상의 정취를 그리다.반 고흐는 색채를 더 잘 쓴다.묵직한 스토리텔링을 표현하다.마찬가지로 바람, 눈, 비, 달을 주제로 한 창작물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면 고흐와 가천의 광중화에서 풍설우월에 대한 다른 해석을 살펴볼까요?
|바람|
《몽마르트 채석장의 언덕》.세마와
바람은 보이지 않지만, 지나간 것은 흔적이 있다.
그림에서 특별히 바람의 형태를 나타낼 필요는 없다나뭇가지와 구름의 모양으로도 충분합니다.달풍 양상.
내게 반 고흐의 몽마'특채석장의 언덕'은 그의 평온함에 관한 것이다.풍일의 가장 아름다운 해석.이 그림은 1886년에 창작되었다.몽마르트르는 그에게 특별한 존재였다.반 고흐가 파리에 있는 동안 몽마트는 여전히 농촌과 도시의 경계선이었다.높은 곳에서 남쪽을 바라보면 텃밭과 쪽방촌이 줄줄이 펼쳐져 있고, 멀게는 머튼 언덕이 펼쳐져 있다.
그림 속의 울창한 여름 언덕.키가 작고 낡은 농가와 울타리는 하늘에는 펴져 있다구름은 풍차가 천천히 돌고 농민은 들판을 천천히 거닐며 경치를 따라 집으로 간다.그때의 바람은 울타리 옆의 푸른 풀과 공중의 구름장을 살짝 흔들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반 고흐의 가장 부드러운 그림이라고 생각한다.색깔은 평화롭고 아름다우며, 아름다움은 부드럽다.
반 고흐의 《몽마르트 채석장의 작은 언덕》.
1886년 6-7월
현재 암스테르담 반 고흐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바람에 관해서는 눈보라를 잘 표현한다.월의 가천 광중필하에서는, 더욱 파도친다.넘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가 창작한 《목증해》이다.도69회 시리즈 중의 《세마》.이것은 그의 가장 고전적인 연작 중의 하나이다세마역 서쪽 나라정천에서는 땔감을 실은 작은 배가 물속을 헤치며 보름달을 걷고 있었다.밤의 푸르름이 짙고 밤의 세풍이 수양버들과 나무 밑의 잡초를 흔들고, 강물은 파란을 일으키며, 달빛을 물결 속에 문질러 버린다.
분명히 바람이 불고 구름이 흔들리지만, 그림 속 맛은 양보한다.사람이 차분하다.
가가와 히로시게(歌川廣重) 《목증해도69회 세마(木曾海道)》
1836년 - 1837년 창작
현재 중산도 광중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중산도 광중미술관 사진출처
이 《세마》와 《몬마트 채석장》의언덕'은 특히 이곡동공의 묘, 두 폭의 그림의 창이 있다.50년 가까이 떨어져 있으면서마치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채석장의 푸른 기운이 감돈다언덕과 나라정천 강변의 작은 섬, 몬마테의 농사와 역참 먼 산들, 집으로 향하는 농민들과 물 위를 떠도는 임금 운반책들의 평범하고 낭만적인 모습은 두 화가에 의해 잘 그려졌다.
잔잔한 바람과 부드러운 색채, 그때그때의그들도 마찬가지로 부드러운 마음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