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워리어스는 벤고든을 웨이브하면서 로스터가 총 18명으로 줄었습니다. 얼마전 토니 미첼도 웨이브하더니 서서히 풀 로스터의 윤곽이 드러나기 시작하네요. 미디어에서는 이안 클락이 살아남을 것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공수로 이전 홀리데이처럼 눈에 띄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자렐 에디도 기회를 줬음 하는데 아쉽네요.
골든스테이트 (Roster : 18)
Stephen Curry / Shaun Livingston / Chris Babb / Juwan Staten
Klay Thompson / Leandro Barbosa / Brandon Rush / Ian Clark
Harrison Barnes / Andre Iguodala / Jarell Eddie
Draymond Green / Marreese Speights / James McAdoo / Kevon Looney
Andrew Bogut / Jason Thompson / Festus Ezeli
2. 해리슨 반즈가 오른쪽 무릎 염좌부상으로 어제 덴버와의 경기중 2쿼터중반 락커룸에 들어간 이후 코트에 복귀하지 않았는데요.
밥 마이어스 단장말에 따르면 오늘 MRI 을 찍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어 보이지만, 그래도 검사를 한다고 하네요. 루크 월튼 코치도 어제 Day to Day라고 하지만 무리해서 코트에 복귀시킬 것 같지 않네요.
3, 현재 스티브 커 감독은 코칭 관련된 일에서 완전히 손을 땠다고 합니다. 이번 프리시즌에서도 보니 커 감독의 빈자리가 정말 많이 느껴지더군요.
빨리 쾌유하셨음 좋겠습니다.
4. 이전 댓글에도 올렸지만, 루크 월튼 코치의 어제 덴버와의 경기후 인터뷰를 공유해봅니다.
현재 워리어스 수비에 대해서는 이 팀의 강점은 수비를 연달아 성공하고 점수를 벌리는데 스탑이 하나도 없었고, 지금 커뮤니케이션이 문제라고 하네요. 이 팀은 수비할때 원래 시끄러운 팀인데 조용했다고 하네요.
두 경기 연속 같은 상황인데 정규 시즌에 영향을 끼칠 것이라 생각하는지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하지만, 정규 시즌 로테이션이랑은 완전히 다른데다가, 타임아웃을 부를 수 있는데 일부러 안불렀고 알아서 풀어가라고 놔뒀다고 하네요. 왜냐면 각자 바쁘고 짧은 여름을 보냈기 때문에, 몸을 만들거나 농구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준비가 안되서 리드를 당해도 타임아웃 작전지시 보다는 그런상황에 익숙해지고 알아서 풀어가는게 이번 프리시즌의 목표라고 합니다.
그래도 winning is winning이라며, 그러나 프리시즌에는 정규시즌 대비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프리시즌에는 팀의 승리보다는 어떻게든 경기리듬을 되찾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라마오덤에 관련에 대해서 질문했더니 눈시울이 붉어지며, 오돔은 자기 브라더같다며 경기에 집중하기 너무 힘들었고, 핸드폰보기가 너무 두렵다고 하네요..
5.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베이에 방문하였고, 지난 12일 카니예 웨스트와 함께 샌프란시스코에 DNC Fundraiser에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워리어스 몇몇 선수들도 함께 하였으며, 워리어스에 대해서는 지난 시즌 너무 인상 깊었고 코트 안팎에서 굉장한 일을 하고 있다며 극찬을 하였는데요. 나중에 알고 보니 오바마 대통령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드레이먼드 그린이라고 하네요. ㅎ
6. 워리어스는 오늘 14일 9시부터 4시까지 샌프란시스코 시티홀에서 15-16시즌 Tip-Off Celebration 행사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샌프란시스코 시장 Edwin Lee는 2015 챔피언 워리어스에게 SF 시티의 열쇠를 증정했다고 하며, 이자리에는 드레이먼드 그린, 클레이 탐슨, 워리어스 사장 릭 월츠, 밥 마이어스 단장등 참여했다고 하네요.
다른 선수들도 많지만 그린과 탐슨이 이자리에 참여한 것은 무언가 의미가 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얼마전 계약을 연장한 탐슨과 그린은 현재 로스터에서 유일하게 워리어스가 샌프란시스코로 구장을 옮겼을때도 같이 하게 될 수 있는 선수들이라고 하네요.
샌프란시스코 구장의 이전이 확정된 가운데, 이전은 2018년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7. 오늘 나파에서 프로 아마추어 골프 경기에 나간 골프광 커리, 이궈달라의 사진도 올라왔군요;;
플레이오프 중에도 둘이 명상하러 아침에 골프치러 갔다는데..정말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요즘 그린, 탐슨, 커리, 보것등 여러 인터뷰에서 챔피언쉽 관련 얘기들이 많고 여러가지 가쉽거리도 많은데 주위에 들리는 얘기들을 동기부여로 삼고 이번 시즌 건강하게 열심히 뛰어줬음 좋겠습니다.
첫댓글 클탐도 여자친구와 안좋은 뉴스가 올라오네요. 그래서 요즘 못하는 건지..-_-
여자가 늘 문제군요ㅜ 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넵, 고든은 아쉽네요. 월튼 코치가 러쉬말고 에디도 한번 기회를 주었음 좋겠습니다. 열심남편님 말씀대로 한 두경기정도는 주전들 다 빼고 벤치만 넣어보는 것도 좋구요.
그린은 매직존슨도 극찬을 하였죠. 코치들도 정말 좋아하는 선수중 한명이고. 오바마의 사랑도 받을지는 몰랐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골스 선수중에 가장 좋아하는 선수중 한명이구요.
전 탐슨이 모델 여자친구 있다고 했을때부터 쫌 불안하긴 했습니다. 자고로 농구선수나 스포츠 선수들은 연예계쪽 관련 여자들을 만나면 가쉽거리도 너무 많고 농구에 집중하기 힘들어하더라구요. 탐슨 성격이나 성향을 봤을때 왠지 커리같이 가정적이고 참한 여자를 만날줄 알았는데.ㅎ
어제 반즈나 곁에 있던 의사들도 그렇게 심각해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밥 마이어스 단장이 이 무릎 부상이 반즈의 재계약에는 영향을 줄 것 같지는 않다고 하네요..
Open practice 생방송 하네요 !!!
http://www.nba.com/warriors/openpractice/2015
@열심남편 넵 그래도 입장할때 뛰어나오는 거 보니 괜찮은 것 같아요 ㅎ 운동복도 입고 있고 ㅎ
@열심남편 반즈는 벤치에서 공만 만지작 거리고 있네요 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성공할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열심남편 자신감 마음에 드네요 ㅎ 그런데 루니가 부상중이라도 안나온게 의외에요 ㅎ
@열심남편 루니는 병원갔네요..
Diamond Leung @diamond83 · 33m33 minutes ago
Kevon Looney also not at open practice, had said follow up visit with surgeon was today.
반즈는 뼈에 멍이 들었다네요.. 다행이네요.
Diamond Leung @diamond83 · 54m54 minutes ago
Harrison Barnes remains day to day, underwent MRI showing bone bruise.
헉, 벤 조든이...!!
세 경기만에 웨이브;; 이궈달라가 미디어데이때 그렇게 밀어줬는데 ㅠ
구장이 이전하면 골든스테이트가 아니라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가 되는건가요??
아뇨, 그대로 골든스테이트로 갑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