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3004.wo.to
“땅이 하나님의 자연의 법칙에 따라 귀중한 곡식을 산출하는 것처럼 사람의
마음도 하나님의 도덕적 율법을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품성을 반사하게 될 것이다.
한 조각 농토와 안락한 가정을 가진 아버지는 왕이요! 어머니는 왕후이다”
충실히 가정의 일을 행하는 자는 말씀을 가르치는 자 못지않게,
아니 그보다 더 많이 하나님께 봉사하고 있는 것이다. -재림신도의 가정
향후 5년후 나 10년후 에 이주할 생각이라면 지금 준비하셔서 과수나 나무 몇 구루씩 심어가면서 시골생활 체험을 해보세요! 꿈꾸는 산 좋고 물 좋은 곳은 별로 없어요! 강원도 몇 곳 있지만 비싸고 유흥지가 되었거나 춥고 눈이 많이 오고 일조량이 짧아 시골 생활에 적합하지 않아요, 남해안이 따뜻하나 태풍피해가 염려되고 ……. 한남용 장로님이 고성에서 포도밭 세워놓으면 태풍에 쓰러지기를 3-4년 그리하여 신태인으로 이주하여 그곳에 유기농 포도단지 천당 골이 생겼지요. 당신이 가꾸고 정을 주어야 합니다. 제가 요양원 모임을 하면서 전국 요양원 다 다녀 보았고 시골 생활하는 가정 거의 다녀 보았는데 정말 마땅한 곳 없어요, 내륙지방도 호수나 큰 강가는 안개와 운무로 냉해가 있어 그림은 좋으나 건강에 좋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충청북도 괴산!!!
아직도 우리나라 중심지이며 전국 어디든 2시간대에 갈 수 있고 바다에 접하지 아니하여 태풍피해가 없고 자연재해가 적으며 공장이 적고 인구가 적은 충북 괴산은 우리나라 마지막 청정지역입니다. 서울 가까운 이천 용인, 다음 음성 진천은 이제 거의 땅이 없고(있어도 재림교인은 비싸서 못 삽니다)
이제 괴산 이고 조금 지나서 여기가 차면 옥천, 영동, 보은이고…….
아직도 싼 땅은 봉화와 전라도 해남, 장흥 진도래요.
“온유한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땅을 기업으로 받을 것이요”마5:5
여기에서 땅은 구원 얻어 사는 땅 새 하늘을 뜻하겠지요!
처음 20여 년간 신앙하면서 나는 온유하지 못해서인가? 라고 생각 하였지요!
유산으로 땅 한 평 물려받지 못했고 20여년 일했어도 땅 한 평도 사지 못하다가???
겨우 86년에 광천삼육출신 10여명과 대전삼육초교 선생님3분과 성막회 라는 모임을 하면서 한 2년간 대전 보은 금산 청주 지역 땅을 찾다가 마땅한 곳이 없어 회의를 했지요.
아브라함은 갈 방향을 모르고 떠났는데 우리는 값싸고 물이 있고 남향이고 무공해 지역을 찾느냐고 하면서 앞으로 연락오는곳 두 곳을 정하여 결정하자고 한 후 괴산 지경리교회 장로님을 통해 문광면 양곡리 글월문 빛광 양곡(暘谷) 햇볕 드는 골짜기 땅을 4가정이 만여 평 구입하여 집짓고 1년이 지났는데 교사들이 전도사1년만 하고 들어 온다더니 못 들어와 아이들 교육이 안 되어 이 모임 깨어질 때 저의 땅은 겨우 천이백여평을 내 이름으로 등기하며 이제 나도 온유한자가 되었나? 착각하면서 소유하고 우리 아이들 동성학교에 넣고 서울 생활하다 가 20여년 만에 다시 귀농하여 새로 집지을 려고 천여평사고서 농사를 해 보는데 땅 하면
황토 아니면 보슬보슬한 충남들판 땅을 생각했는데 충북 괴산 땅은 어찌나 돌이 많은지……. 주님이 내 죄가 많아서? 내 심뽀가 나쁘니 돌을 많이 주셨나???
주워내고 주워 내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자갈땅에 그런대로 농사는 잘되더군요. 동내 사람들 “돌이 오줌 싸서 농사는 잘 된다고?” 하기야 땅이 질어서 잔 돌은 있어야 될 것 같아요! 그래도 3년 정도 주워 내니 눈에 조금 적게 보이지만 기경을 하면 또 돌이 나와서 우리 죄도 이렇게 파면 나오고 또 나 오는 것 같습니다.
집지을 자금으로 논을 또 800평사고 교회 건축헌금하고 24년 된 판잣집에 그냥 살지만 구입한 그 논에 벼를 생산하여 자가 정미기 구입하여 현미나 7분도 쌀을 직접
그때그때 정미하여 먹으니 세상에 부러울 게 없습니다.
이제 소망은 새교회에 새 영혼을 모시기 위해 기도하며 활동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도 괴산에 땅을 구입할 의향이시면 지경리교회 한번 방문 하시고 조대연 목사님친족 조성각씨가 문명 부동산을 하고 있으니 문의 바랍니다. 전화상으로만 땅 2-3백 평 구입 한다 하지 마시고 처음 구입하려면 2-3천 평은 구입해야 길 있는 것 구입 됩니다. 그 후 뜻 있는 분들과 나눠야 됩니다. 제가 시골생활글을 전에 올린 것 참조하세요.
재림마을 게시판 72410 글 이상호 로 검색가능
“증언의 말씀 여러곳에 "도시 가운데 거주 함으로 육체적, 정신적, 영적인 발전을 가져올 사람들은 100가족중 한 가족도 없다. 믿음, 소망, 사랑, 행복은 들과 산과 나무들이있는 한적한 곳에서 보다 더 잘 얻을수 있다.(MS 76,1905)
"지금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세상에 애정을 부치고 재물을 세상에 쌓아두고 있을때가 아니라고 여러곳에 말씀 하셨고, 도시의 생활은 거짓이요, 인공적이며 돈을 벌려는 심각한 열심, 자극, 향락, 사치, 호사에대한 갈구등 인생의 진정한 목적에서 이탈하게 한다."(가건31,32)
새해 땅을 구입하는 축복을 누리시고 땅이 있어 농사 하시는 가정에는
풍성한 농사가 되기를 기원 합니다. http://i3004.w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