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카발라적 시스템
동봉된 원형 차트에서 동심원 고리는 AIN SOPH에서 발산되는 40가지 진동률(카발리스트의 구라고 함)을 도식적으로 나타냅니다. 원 X 1은 공간의 외부 경계입니다. 그것은 AIN SOPH의 영역을 합산합니다. AIN SOPH 자체의 본질은 X 1과 X 2 , X2와 X3, X3 및 A 1 사이의 공간으로 각각 표시되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따라서:
X1 에서 X 2, AIN 무, 순수한 영혼의 진공.
X2 에서 X 3, AIN SOPH, 무한.
X3에서 A1, AIN SOPH AUR, 무한한 빛.
처음에 최상 물질 AIN만이 원의 영역에 스며들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내부 고리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신성한 에센스가 그 자신을 집중시켰을 때, 링 X 2와 X 3은 AIN SOPH가 AIN의 한계이고 AIN SOPH AUR 또는 빛이 훨씬 더 큰 한계이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최극자의 본성은 삼중으로 간주되며, 이 삼중 본성으로부터 창조의 힘과 요소는 자신의 중심을 향한 아인 소프의 움직임에 의해 남겨진 심연으로 반영되었습니다. AIN SOPH의 지속적인 움직임은 원 안에 점을 세우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점은 우주 본질의 최고 개별화로서 신이라고 불렸습니다. 이에 대해 조하르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숨겨진 자들이 자신을 드러내고자 했을 때 그는 먼저 한 점을 지적했다: 무한자는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 빛나는 점이 격렬하게 시야를 뚫고 들어오기 전에는 빛을 발산하지 않았다."
이 지점의 이름은 히브리어로 Eheieh(에헤이에)에 의해 호출되는 I AM입니다. 카발리스트들은 이 점에 많은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Christian D. Ginsberg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점은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하기 때문에 첫 번째 왕관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첫 번째 발산이기 때문에 노인이라고 불립니다. 이것을 원시점 또는 매끄러운 점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발산을 제어하고 통제하기 때문에 흰 머리, 긴 얼굴-Macro-prosophus 및 헤아릴 수 없는 높이라고 불립니다.
하얗게 빛나는 점이 나타났을 때 그것은 왕관을 의미하는 케테르라고 불렸고, 그로부터 나무 형태로 배열된 9개의 큰 구체를 발산했습니다. 이 9개는 첫 번째 왕관과 함께 세피로트의 첫 번째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이 10개는 아인 소프 자체의 본질 내에서 10개 추상 포인트의 첫 번째 제한이었습니다. 아인 소프의 힘은 이 구체로 내려온 것이 아니라 오히려 태양의 빛이 지구와 행성에 반사되는 것처럼 지구에 반사되었습니다. 이 10개의 구체는 빛나는 사파이어라고 불렸으며 많은 랍비들은 사파이어라는 단어가 세피라(세피로스의 단수)라는 단어의 기초라고 믿고 있습니다. 아인 소프가 중앙 지점인 케테르로 물러남으로써 사유화되었던 넓은 지역은 이제 세계 또는 구체라고 불리는 4개의 동심원 구체로 채워졌고, 열 세피로트의 빛은 차례로 이들 각각을 통해 아래로 반사되었습니다. 그 결과 각각 10개의 세피로트 구체를 반영하는 네 개의 상징적인 나무가 생겼습니다.
AIN SOPH의 40개 창조 영역은 다음과 같이 4개의 큰 세계 사슬로 나뉩니다.
A1에서 A 10, Atziluth, 신성한 이름의 무한한 세계.
B1에서 B 10, Briah, 대천사 창조 세계.
CI에서 C 10까지, 형성의 계층적 세계인 예치라.
D1 ~ D 10, 물질의 엘리멘탈 세계인 아시아.
이러한 각 세계에는 10개의 힘 또는 구체가 있습니다. 상위 구체와 발산으로 여기에서 나오는 9개의 다른 구체, 각 구체는 선행하는 구체에서 태어났습니다. 모든 창조된 세계 중에서 가장 높고 가장 신성한 아트릴라스(A1에서 A 10)의 차원에서 현시되지 않은 아인 소프는 신성한 바다에 그의 첫 번째 점 또는 점, 즉 X의 세 영역을 설정했습니다. 이 점-A 1-은 그안에 있는 모든 창조물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이 최초의 신성하고 오염되지 않은 상태에서 점 또는 최초의 매니페스트된 신은 카발리스트들에 의해 인격체로 간주되지 않고 오히려 신성한 설립 또는 기초로 간주되었습니다. 그것은 첫 번째 왕관이라고 불렸고 Atzilathic World의 다른 원 A 2, A3, A4, A5, A6, A7, A8, A9 및 A 10을 발행했습니다. 그러나 이 최초의 신성한 세계에서는 그것들을 신성한 이름의 고리라고 부릅니다.
AIN SOPH에서 나타난 빛의 처음 10개의 큰 원(또는 구체)과 카발리스트가 할당한 10개의 신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AIN SOPH로부터 첫 번째 왕관인 A 1이 나왔고, 하나님의 첫 번째 능력의 이름은 Eheieh이었는데, 이는 I Am[That I Am]을 의미합니다.
A1에서 A2, 첫번째 지혜, 하느님의 두번째 권능은 존재의 정수라는 뜻을 가진 예호바였습니다.
A 2에서 A 3, 첫 번째 이해가 나왔고, 하나님의 세 번째 권능의 이름은 신들의 신이라는 뜻의 여호와 엘로힘이었습니다.
A 3에서 A 4, 첫 번째 Mercy가 나왔고 하나님의 네 번째 권능의 이름은 창조주 하나님을 의미하는 El(엘)이었습니다.
A 4에서 A 5, 첫 번째 Severity, 하느님의 다섯 번째 권능 의 이름은 능력자 하느님을 의미하는 엘로힘 기보르이었습니다.
A 5에서 A 6, 첫 번째 아름다움이 나왔고, 하나님의 여섯 번째 권능의 이름은 강한 하나님을 의미하는 엘로아 브다아트였습니다.
A 6에서 A 7, 첫 번째 승리가 나왔고, 하나님의 일곱 번째 권능의 이름은 만군의 하나님을 의미하는 예호바 트라베스(Jehovah Trabeath)였습니다.
A 7에서 A 8, 첫 번째 영광이 나왔고, 하나님의 여덟 번째 권능의 이름은 만군의 주 하나님을 의미하는 엘로힘 차보아트였습니다.
A 8에서 A 9, 첫 번째 기초가 나왔고, 신의 아홉 번째 권능의 이름은 전능함을 의미하는 Shaddai, El Chai였습니다.
A 9가 A 10으로 가면서, 첫 번째 왕국이 나왔고, 하나님의 열 번째 권능의 이름은 신을 의미하는 아도나이 멜렉이었습니다.
A 10에서 제2의 왕관인 B 1이 나오며 브리아의 세계가 성립되었다.
A 1에서 A 10까지의 열 발산은 모든 창조의 기초라고 불립니다. Qabbalists는 그들을 생명 나무의 열 가지 뿌리로 지정합니다. 그것들은 불 안개(붉은 흙)로 만들어진 아담 카드몬(Adam Qadmon)이라는 위대한 인간 형상, 프로토타입 우주인의 형태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Atziluthic World에서 신의 힘은 가장 순수하게 나타납니다. 이 10가지 순수하고 완전한 방사는 낮은 세계로 내려가지 않고
(to be continued)
p.376할것
♤the secret teaching of all ages♧
첫댓글 동시성~~
아인 소프
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