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간단한 질의 응답 게시판입니다 (잦은 질문은 삼가해주세요!)
타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해서는 답변드리지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구매처에 상의하세요)
2주전부터 블루스크린 문제가 생겼습니다.
중지코드: PAGE_FAULT_IN_NONPAGED_AREA
실패한 내용: win32kbase.sys
블루스크린 화면에 나온 코드를 검색해보니 램 혹은 바이오스에 문제가 있다고 하여
1. 램 재결착 2. 램오버값 재설정 3. 바이오스업데이트 4. 윈도우포맷
순서로 해결을 보려고 합니다.
2가지가 궁금합니다.
1. 위 해결절차에 문제가 없나요? 혹시 다른 방법이 있나요?
2. 바이오스는 사진에 있는 가장 최신버전으로 바로 업데이트하면 되나요?
유튜브 찾아보니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해야한다는 댓글이 있어서 여쭤봅니다
사양은 이렇습니다
컴퓨터는 2019년 10월 amd 3600, asus b450m pro gaming 구매했습니다.
윈도우10 정품 64비트, 삼성 8기가램 2개 구매직후 국민램오버 먹여서 2년넘게 문제없이 사용했습니다. 서멀 교체한지 얼마 안되었고 쿨러역시 문제 없습니다.
첫댓글 1. 잘쓰던게 바이오스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드뭅니다
오버한거 일단 풀어주시구요 (시간이 지나면 역에이징으로 실패하는경우있어요)
윈도우 재설치 해주는게 우선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