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Canaveral 공군 역에서 패드 40에서 이륙 팔 콘 9 로켓의 파일 사진. 크레딧 : SpaceX
미 공군 관계자는 화요일 저녁과 목요일 아침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이웃 발사대에서 팔콘 9와 아틀라스 5 로켓을 발사하기 위해 발사 서비스 시장의 경쟁사 인 스페이스 X와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 (United Launch Alliance) 계획에 서명했다.
신속 발사 일정은 오후 6시 53 분에 창문이 열리는 동안 SpaceX Falcon 9 로켓 케이프 커 내버 럴의 Complex 40 발사 패드가 이륙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화요일 EDT (2253 GMT) 오후 8시 21 분까지 연장 EDT (0021 GMT).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과 공군의 다섯 번째 고급 초고주파 통신 위성이 스페이스 콘의 로켓이 이스라엘과 폭발 할 때 팔콘 9 패드에서 북쪽으로 약 1.6km 떨어진 패드 41에 앉을 것이다. (Amos) 17 우주선.
플로리다 공군 대변인은 플로리다 우주 해안의 모든 발사를 지원하는 레인지 인프라를 운영하는 공군의 45 번째 우주 날개가 화요일 발사 시도 범위를 예약하려는 스페이스 X의 요청을 승인했다고 공군 대변인은 말했다.
영창. 제 45 우주 비행사 지휘관 더그 쉬이 스 (Doug Schiess) 장군은 15 일 기자 회견에서 공군이 우주복 발사를 취소 할 것으로 보인다고 화요일 밝혔다. Falcon 9는 토요일에 이륙하기로되어 있었지만 SpaceX는 발사를 지연시켜 밸브를 교체하고 40 번 패드에서 로켓의 두 번째 시험 발사를 수행했습니다.
Schiess는“우리는 목요일 아침에 SpaceX와 Advanced EHF를 갖춘 내일 밤에 Atlas 5 로켓으로 내일 밤에 발사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군은 월요일 오후에 범위 승인을 확인했으며, 1981 년 5 월 이후 두 번의 궤도 로켓 발사 사이에서 가장 빠른 전환을위한 우주 해안을 설정했다고 하버드-스미소니언 천체 물리학 센터의 천문학자인 조나단 맥도웰 (Jonathan McDowell)이 발표 한 발사 기록에 따르면 세계 우주 활동.
1981 년 5 월 22 일 GOES 기상 위성과 함께 델타 로켓이 발사 된 후 24 시간이 지나서 Atlas-Centaur 발사기와 Intelsat 통신 위성이 발사되었습니다.
팔콘 9와 아틀라스 5 로켓은 화요일 초 40, 41에 출시 될 예정이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 해안선을 따라 서로 1 마일 반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두 개의 발사대는 원래 공군의 타이탄 로켓 프로그램 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ULA가 형성되기 전에 Atlas 로켓 제품군을 운영 한 Lockheed Martin은 2002 년 첫 Atlas 5 출시에 앞서 패드 41을 인수했습니다. , 그것은 2010 년에 처음으로 거기에서 해제했다.
Schiess는 공군이 발사 사이의 빠른 간격을 수용하기 위해 추가 정부 또는 계약 직원을 배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Falcon 9와 Atlas 5 발사 창은 35 시간 미만으로 열리지 만 우주 해안의 혹독한 날씨는 연속 발사 계획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공군 제 45 기상대에 의해 발표 된 일기 예보에 따르면 화요일 저녁, 기상 조건이 팔콘 9 로켓의 이륙을 막을 수있는 60 %의 확률이 있다고한다. 화요일 주요 기상 위협은 번개입니다.
Falcon 9가 화요일에 이륙 할 수 없다면 임무는 Atlas 5 임무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Schiess는 월요일에이 범위가 수요일 팔콘 9 발사 시도를 지원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아틀라스 5 출발이 목요일 아침에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요일, 오전 5:44 (EDT) (0944 GMT)에 열리는 Atlas 5 로켓의 2 시간 동안 70 %의 좋은 날씨가 있습니다.
Blue Origin, Firefly Aerospace 및 Relativity Space를 포함하여 향후 몇 년간 Cape Canaveral에서 로켓 발사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공군은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 발사 개시에 합류하여 시장에 새로운 참가자가 들어 오면서 플로리다 우주 해안의 범위 인프라를 간소화하고 현대화하여 연간 최대 48 개의 미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당 평균 약 1 회의 발사에 해당하며, 유지 보수를 위해 몇 주 동안 가동 중단 시간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 일주일에 한 번이 아니라 일주일에 몇 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Schies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이 기능을 기대하고 있으며 그 기능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Eastern Range는 플로리다의 Space Coast에서 발사 될 때마다 사용되는 통신, 추적 및 안전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이 범위는 일반적으로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SpaceX 및 ULA와 같은 시작 공급자의 요청을 수용합니다.
Schiess는 공군, SpaceX 및 ULA 관계자가 두 회사가 이번 주에 임무를 완수 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할 방법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Schiess는 월요일에“우리는 그것들을한데 모아서 일정을 정리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는지 살펴 본다”고 말했다. "그게 주말과 오늘 아침에 우리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벌어지는 일입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역에서 패드 41에서 이륙하는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5 로켓의 파일 사진. 크레딧 : United Launch Alliance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두 발사는 모두 적도에서 22,000 마일 (거의 36,000 킬로미터)에 달하는 정지 궤도의 운영 기둥으로 통신 하중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군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의 전략적 SATCOM 부서의 책임자 인 돈 러핀 (Don Ruffin)에 따르면, 공군의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이 제작 한 AEHF 5 인공위성은 ULA의 아틀라스 5 로켓에 탑승하여 11 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한다. .
Atlas 5 출시 비용을 추가하면 AEHF 5 임무 비용을 12 억 달러 이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팔콘 9 호에 발사 될 텔 아비브에 기반을 둔 상업용 통신 기술의 소유자 인 스페이스 콤 (Spacecom Ltd.)은 보잉에서 제작 한 우주선, 발사 서비스 및 보험 비용을 포함하여 Amos 17 임무의 총 비용이 약 2 억 5 천만 달러라고 말했다. .
1980 년대 이래 공군의 이스턴 레인지는 일반적으로 48 시간 이상 분리 된 다른 패드에서 발사를 지원했지만 드물게 예외입니다.
Schiess는“우리는이를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 가지 병목 현상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처리 시간 단축을 가능케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는 로켓에 자율적 인 자체 파괴 메커니즘을 도입 한 것입니다.이 기능은 매 출시마다 공군의 작업량을 줄여줍니다.
온보드 안전 시스템은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 위성 항법 데이터에 의존하여 수십 년 전의 레이더 및 추적 장비를 대체하여 군 장교가 사람과 재산을 위협하기 전에 잘못된 부스터를 파괴하라는 명령을 수동으로 보내야했습니다.
이 스위치는 인프라 비용이 수백만 달러 절감 될 것으로 예상되며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과 반덴버그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공군 주행 거리의 추가 발사가 가능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주 발사를 모두 수용 할 수있는 범위 외에도, 공군 관계자들은 팔콘 9 로켓이 발사 직후에 폭발하면 AEHF 5 위성과 아틀라스 5 발사기가 위험에 처하게 될지 여부를 평가했다.
"우리의 안전 분석가들은 Aerospace Corp.과 SMC (공군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의 안전 분석가와 함께 발사를 통해 모든 것을 살펴보고 격변 적 사건의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AEHF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이라고 말했다.
공군은 결국 같은 날 발사를 주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4 시간 내에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궤도에 진입 한 두 개의 로켓이 1978 년 4 월에 마지막으로 발생했습니다.
Schiess는 "우리는 24 시간 내에 출시 할 수있는 시점에 도달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노력이 필요한 경우 향후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Schiess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발사 단지가 어디에 있고, 어떤 자원이 필요한지에 따라 크게 달라 지므로 24 시간이 모든 다른 상황에서 최소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정말로 다릅니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는 SpaceX가 화요일에 발사 기회를 요청하기 전에 목요일에 공군과 함께 Atlas 5 발사를 예약했습니다. Atlas 5는 화요일 오전 9 시쯤 EDT (1300 GMT) 약 41 번 패드 41의 수직 통합 시설에서 출시 될 예정이며, 모바일 운송 업체의 상단에 발사대를 설치해야합니다.
ULA의 정부 및 상업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게리 웬츠 (Gary Wentz)는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지원할 수있는 범위와 협력 해 왔습니다. "우리 팀은 SpaceX가 발사 할 수있는 기회를주기 위해 일찍 (화요일) 패드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 이동했으며 가능한 한 최대로 운영 활동을 분쟁시키지 않았습니다."
Wentz는 이른 롤아웃을 통해 지상 팀이 화요일 오후 폭풍우가 닥친 우주 해안에 도달하기 전에 Atlas 5의 첫 번째 단계에 등유 연료를 완전히 공급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Wentz는 SpaceX가 근처의 패드 40에서 발사하는 동안 "제한된"승무원이 패드 41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그 작업 중에 팀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