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Apple의 WatchOS 7 베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는이 회사가 소비자에게 watchOS 용 베타를 처음으로 출시 한 것이며, 수면 추적 기능과 손 씻기 감지 모드를 포함한 새로운 기능을 조기에 시험해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pple Watch 소유자는 이제 watchOS 7의 첫 번째 공개 베타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Apple은 회사의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해 소프트웨어를 제공했습니다 . 이 회사가 소비자에게 watchOS 용 베타를 출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전에는 테스트 버전이 개발자 만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기능을 미리 볼 수있는 기회를 대중에게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날 watchOS 7로 바뀝니다.
베타를 사용해 보려면 로그인 한 다음 Apple Watch를 프로그램에 등록해야합니다. 이미 iOS 베타 14 프로그램에있는 iPhone도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한 사용자는 watchOS 7의 새로운 수면 추적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이미 타사 수면 추적 앱을 제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Apple은 마침내 자체 앱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손을 씻을 때 감지하는 watchOS 7의 기능입니다. 그러면 20 초 타이머가 표시되어 얼마나 오래 스크러빙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watchOS 7에 추가 된 다른 기능 으로는 새로운 시계 모드, 개선 된 운동 앱, Siri의 언어 번역 지원이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잠재적으로 버그가있는 소프트웨어를 기꺼이 견딜 수있는 경우에만 베타 테스트를 시도해야한다고 경고합니다.
"공개 베타가 설치되면 Apple Watch를 이전에 출시 된 OS 버전으로 복원 할 수 없습니다."라고 회사는 FAQ에 추가합니다 . 또 다른 단점은 현재 watchOS 7 베타에서 VoiceOver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기다릴 의향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공식 watchOS 7 릴리스가 올 가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