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4월 아직 서비스남아있는 차입니다 등급LE
파썬 바이제논빼구 왠만한옵션은 다있구 단순교환도
없는 무사고 차량입니다 범퍼스크레치 미수선하나
옵션포함 신차가3500이상
준거같네요 판매이유는 걍세워놓는게 아까워서요
키로수는 37000k 지역 충북충주입니다 신차가에서
절반가격으로 1750만에 매매원합니다 쿨거래시
네고가능 이요 핸드폰으로 올리는거라 양식에
어긋남 죄송합니다






카페 게시글
중고자동차(개인)매매
sm7노바 v6 2.5(판매완료)
푸키네
추천 0
조회 1,261
18.11.07 16:17
댓글 7
다음검색
첫댓글 양식대로 올리세요.
넘버판 가리면 대포차로 인정하고 정지와 삭제됩니다.
그래서 미리핸드폰으로 올린다고 양해구했는데요
까칠하시기는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11.07 20:1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11.07 21:04
가격도 좋고 차도 좋으네요.... 즐판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푸키네 쩐이 없어서 눈띵으로만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