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식품정보원 교육훈련팀입니다!
오늘 교육후기는 식품기업 마케팅 및 유통전략이에요~
식품기업 마케팅 및 유통전략 교육은 1일 교육으로 식품산업 현황 및 트렌드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입점
전략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해 주세요!
일차 | 교육시간 | 과목 |
1일차 | 09:50 ~ 10:00 | 교육훈련 접수 및 안내 |
10:00 ~ 11:30 | 식품산업 현황 및 트렌드 |
11:30 ~ 12:00 | 마케팅 전략 방향 |
12:00 ~ 13:00 | 점심식사 |
13:00 ~ 14:00 | 상품화전략 |
14:00 ~ 15:00 | SNS 마케팅 전략 |
15:00 ~ 16:00 | 온라인 유통전략 |
16:00 ~ 17:00 | 오프라인 입점 전략 |
17:00 ~ | 수료식 |
식품산업의 전반적인 현황과 트렌드를 설명해 주시고 마케팅 전략을 어떤 방식으로 구성해야 하고 어떤 전략을 사용해야 하는지 등 사례를 들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
사례를 들어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실무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요!
전반적인 산업 현황과 상황, 제품, 환경에 따른 전략 방법을 설명해 주시고 나면 전략의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세요 ~
상품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온라인, 오프라인, SNS 마케팅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등
실무적인 내용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해 주셨습니다!
이번 교육을 들으면서 최근 마케팅 방법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강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만큼 온라인 유통전략, SNS, 오프라인 입점 등 많은 교육들을 집중해서 들었어요!
다른 분들도 온라인 유통전략, 식품기업의 전반적 현황, 트렌드, SNS 마케팅, 오프라인 입점 전략 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식품기업 마케팅 및 유통전략 교육을 추천해 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식품정보원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
#한국식품정보원 #식품공학 #식품영양 #생명공학 #화학공학 #화학과 #외식경영 #경영학 #식품기사 #식품산업기사 #이론교육 #마케팅 #유통전략 #식품기업 #SNS마케팅 #오프라인입점 #유통 #식품산업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