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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EK NFT이페어케이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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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세기 벽옥산자
14 cm X 19.1 cm.
버지니아 주 출신 Lor톤시 개인 소장.티베트인은 워싱턴 D.C.에서 일한다.골동품 보수 작업 50여 년.
메트로폴리탄 미술 박물관을 유례로 만나다.박물관 소장, 번호 02.18.684 (f)ig. 1. 크리스티 런던, 2011년 11월 7일, 번호 88.
청건륭옥조흔적두스타인스타일링 귀걸이 한 쌍 (원래 자단좌 포함)清乾隆 玉雕痕都斯坦风格环耳洗一对(附原紫檀座)
4.4 cm X 24.1 cm.
뉴욕 주 롱아일랜드 시 출신소장하다.
라운드 세신의 양옆에 더블로잎새 꽃띠 고리 귀, 연지 꽃잎 무늬 세심하고 얕은 부조호형벽에 동그라미가 있고, 밑에는 건륭관이 새겨져 있다.이슬람 옥기 특유의 대칭적이고 화려한 장식미를 살린 섬세한 조각 솜씨.두슈타인 문화 속에서이 세례는 신혼부부에게 주는 것으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상징한다.옥세일쌍은 쌍쌍이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뜻을 더한다.
고도스탄은 청대 대 인도이다북부, 파키스탄 및 아프가니스탄 동부 일대의 무굴왕조의 통칭. 강옹건 시대 청나라의 국력이 정성함에 따라, 18세기 중엽 신장을 거쳐 중국에도 간두스타인의 옥기가 전해져 왔다.건륭황제의 사랑을 받다무굴제국풍의 옥기를 총칭하여 샹두슈타인 옥기(都都,玉器)라 하였다.구도스탄 옥기는 청정한 옥색과 겹겹이 쌓인 꽃잎무늬를 잘 배합하여 깨끗하고 풍미하며 때로는 옥기시계가 있다.금실과 다양한 보석을 세팅하여 화려하고, 일부 작품에서는 얇은 투과 효과를 추구합니다.정교하고 섬세하다.
유례로 북경 고궁 박물관을 만나다수집흔적 도스탠 화이트 옥 꽃잎식 워싱입니다.크리스티 홍콩 참고2012년 11월 27일, 번호 2357 및 크리스티 런던, 2019년 11월 4일, 번호 129。
18세기 백로 진자건(자단원좌 첨부)十八世纪 玉雕鹭鸶摆件(附紫檀原座)
6.4 cm X 14 cm.
플로리다주 다니아 출신해변 개인 소장품입니다.
이 그릇은 옥질이 청백색으로 윤택하고 보배롭다.백로 모양을 조각하고, 긴 부리와 둥근 눈, 풍만한 몸매를 자랑한다.만, 자태가 귀엽고 사랑스러우며 연잎을 조각하여 교묘하게 사람을 만든다.흰 백로는 연꽃을 물고 결이 또렷하다.자태가 우아하고 자연스럽다. 바닥물결무늬를 새기고 자단좌를 달다.조각된 그릇은 생동감 있고, 조형이 정확하고, 선이 유려하며, 아름답고 조화로운 사랑을 내포하고 있다.
이런 연못의 소경은 도자기이다.옥기로 흔히 볼 수 있는 장식 제재는, 가장 먼저 고대 문장으로 거슬러 올라간다.헌에 기재된 직물에 있는 "만지교" 문양.일찍이 남송 오자목의 《몽량록》 권13의 《야시장》 조중기당시 임안의 야시장에는가을에 판매되는 물품 중에 '연꽃이 만개한 연못교조끼'가 있다.원나라 화가 코구사(1290~1343)의 《궁사십오수》에서 "관련태액 범난요(船(·노를 젓다.비취 원앙이 푸른 소품을 가지고 놀다.아가에게 꼭 기억하라고 했더니, 어삼이 연못에 수놓아져 있었다"고 말했다.가씨자주운 : "천력간에 어의는 연못의 작은 경치가 많다.말하여 '만지교(萬'曰)'라고 한다."인천력(1328)~1331)계원문종은 티무르의 연호를 그리는데, 이는 문종 황제의 어의에 '만지교(池娇」)' 문양이 새겨져 있음을 보여준다.원대 『가한노인집』(권2)재: "원앙은 연못의 교양을 가득 메우고, 채색 수놓은 김용일 몇 개.아침저녁으로 임금님 천수절을 명나라에 어진다고 했다.이를 통해 만지교(萬」是一种)는 궁중 복장을 한 문양으로 연못의 꽃과 새의 풍경을 그린 이름임을 알 수 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 박물관을 유례로 만나다.소장번호 02.18.555 (fi)g. 1. 소더비 홍콩, 2008년 4월 11일, 번호 3076.
청강희청화적벽부천둥근지방병清康熙 青花赤壁赋天圆地方瓶
52.7 cm X 15.6 cm.
둥근 턱, 짧은 목, 납작한 어깨.접으면, 병은 네모난 통모양이고, 배 윗부분이 약간 넓어서 아랫부분까지 온다.점차 좁아지고, 그릇 밑에는 네모난 넓은 발이 있고, 밑바닥에는 투명한 유약을 칠하기 위해 움푹 패여 있으며, 중심에는 청화 해서인 '대청강희년제(大淸康熙年制)'라는 여섯 글자가 있다.올인원 청화 장식, 목청죽의 여러 가지를 그려서, 네 쌍의 꺾은 꽃무늬를 어깨에 받치고, 병배는 사방 왜각에 개광하였으며, 개광 안에는 적벽 래프팅, 고사산수도와 청화서 《전적벽부》와 《후적벽부》의 전문이 그려져 있는데, 문후로 나누어진다.장곤의 인영과 형우의 인영.
이런 기형은 속칭 방망이로 불린다.병"을 강희조가 새로 창조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그 방병이라 부르기도 한다.청화와 삼채 장식이 보인다.그 조형물은 키가 크고 단아하며, 청화 머리색이 순수하며, 층이 또렷하며, 화면 배치가 명쾌하고 정취가 있으며, 필치가 섬세하다.유려하고 맑게 그린다해서와 시문이 정교하고 우아하며, 행간 간격이 촘촘하다.허지형(流之说)의 《음류재설자기(许流齋說》瓷)》에서는 "강희화필은 청대 관(官)이다"라고 평하였으며, 이러한 기물에 대해서는 "서장편(書長篇)이다.글을 쓴 사람은, 예를 들면, 적벽부, 성주께서 현신의 칭송을 받으신 분, 귀거사, 맹정서, 출사표가 모두 있다.전편을 모두 기록하여 필법이 출납우제하여 모두 강가마에서 쟁쟁한 자로다적벽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씨를 쓰는데, 특히 귀중하다.품, 나머지는 글자가 없다.그림, 후대들은 결코 모방할 수 없다. 한 가지 좋은 글씨도 없고, 다른 하나는 고풍스럽고 소박하며, 다른 하나는 속인의 기호인 귀를 얻기 어렵다.
메트로폴리탄 미술 박물관을 유례로 만나다.청강희청화적벽부천원지방병을 소장하고 있으며, 소장하고 있다.번호 2015.784.1 (fig.1)그리고 북경고궁박물관 소장 청화산수인물도방병(fig. 2)크리스티 런던, 2012년 11월 5일, 번호 224.
Fig2
청강희청화산수인물화분(경목원좌 포함)清康熙 青花山水人物花盆(附硬木原座)
5.1 cm X 22.9 cm.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개인 유류품산출하다.
대야는 직사각형으로 아가리를 벌리고 배를 곧게 편다.밑바닥은 평평하고 네 귀퉁이에 작은 발이 하나 있다.
이 골반은 뼈가 두껍고, 태체가 청결하다.흰색의 조밀함, 온몸의 청화 장식, 청화 머리 빛깔이 곱고천대비가 뚜렷하여 마치 수묵화의 풍격과 같다.청화 화면은 구도가 쾌활하고, 층이 뚜렷하며, 기복 사방에 어부·농가·승마인 등을 그렸다.정경, 졸졸 흐르는 물,수양버들이 나부끼고, 높은 산이 힘 있고, 화공필법이 섬세하고 힘차며, 인물들의 자태가 각기 다르며,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생활의 여유를 잘 표현하고 있다.
기저에 흰 유약을 바른 후 통나무에 앉다위에 서다.
유례로 타이베이 국립 고궁 박사를 만나보십시오물원 청강희 청화자 산수 인물 네모난 화분을 소장하고 있다.번호 009380-N000000000 (fig.1)
명정덕청화반홍전지문항아리明正德 青花矾红缠枝纹罐
27.9 cm X 30.5 cm.
뉴욕주 버팔로시티에서 온 개인소장하다.
크리스티 뉴욕 참고 2019년 6월 26일, 번호 20; 및 소더빌런돈, 2020년 6월 15일, 번호 5.
이 명정덕 청화반홍통항아리 곧은 입, 짧은 목, 어깨, 불룩함, 둥근 발, 모래바닥무유. 태질이 섬세하고 청화반적색 채색이 농염하다.항아리는 입구 가장자리에 청화전지연문을 1주일씩 그렸다.어깨가 흘러내리는 여의운두무늬, 복부에 백반을 그려 감다.지련화문. 근저에는 청화전지문이 그려져 있으며, 입의 문양에 대응하고 있다.꽃무늬 장식 그림 솜씨가 유려하고, 항아리 모양이 풍만하며, 무늬 장식이 층층이 선명하다.
문헌 기록에 의하면, 정덕은 청화이다.이것은 강서 낙평에서 생산되는 저수지 청을 사용하는데, 일명 '称青靑'이라고도 한다.'평등청'은 적당한 온도에서 부드럽고 담백하며 투명한 파란색으로 탈 수 있습니다.
이 항아리의 조형은 색조·유약색이다.문식 등 방면에 모두 정덕자기의 독특한 풍격을 반영하였다특징. 구도는 층이 뚜렷하고, 청화꽃의 빛깔이 선명하며, 백반홍색이 짙고, 유약이 윤택하다.정덕관요기는 명중후기의 변천에 있다단계부터 이 항아리를 만든다.모양과 무늬 장식이 그 안에 전달되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