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저께 장롱을 볼려고 대리점을 돌아봤는데요
어디가나 장인가구 붐 같이 생긴게 있더라구요..
근데 사실 너무 똑같아서..사제를 구별을 못하겠더라구요
대체 어케 구별해야 되는지..^^
사제를 구입하기는 좀 무섭구요.불안해서요
붐이 이쁘고 인기제품이긴 한가봐요
똑같이 카피한 제품이 많은거 보면요 ㅋㅋ
좀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가구매니저입니다.^^
장인가구의 붐과 비슷하게 생겼다고 해서 사제는 아니랍니다.
동서가구, 에몬스 기타등등의 브랜드에서도 붐과 비슷한 디자인의 장농들이
있답니다. 이는 잠시 유행이라고도 할 수 있을거 같네요.
사제와 브랜드의 구별법이라 논하기가 힘든 현 시장입니다.
현 시장은 이름을 붙이면 브랜드가 되고 안붙이면 사제가 되는것입니다.
또, 기존에 브랜드 회사가 사제(유통회사)로 흡수가 되어
더 브랜드와 사제의 구별이 어려워 졌답니다.
또, 그만큼 사제 제품의 질과 디자인이 좋아졌다고도 할 수 있고요.
한샘, 리바트, 에몬스, 동서가구, 파로마, 장인가구, 이노센트, 바로크, 에이스, 대진등등이
우리들이 흔히 아는 브랜드라 할 수 있고,
뷔셀(웅진), 올리비에퍼니처, 무스터링, 코코모리빙, 시리쇼파, 롬퍼니처, 본톤등의 디자인
가구회사들이 있습니다.
요즘 디자인가구들은 미관상 로고와 어울리지 않아 제품에 로고를 붙이지 않기도 하는데
로고가 안붙었다고 비브랜드는 아닌점 유의하시고요.
요즘 가구를 구매하는데 있어서 예전 어르신들처럼 이름만 믿고 가구를 구입하시는게
아니고 디자인, 실용성, 가격, a/s를 중요시 하는 추세입니다.
그럼 행복한 결혼 준비 하시길...
카페 게시글
가구주방후기
Re:메이커와 사제는 어케 구별하나여??
가구매니저
추천 0
조회 243
05.07.06 10:2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