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사항]
* 씨앗 나눔은 반송이를 기본으로 합니다.(반송이 봉투 만드는 방법은 게시판 공지글 참조)
*지역적 특성으로 반송이가 불편한 나눔은 최소한의 우편요금(500원이하 입금)정도로 해주세요.
* 구근등 우편봉투로 불가한 나눔은 착불 택배를 기본으로 해주세요.(선금요구 불가)
* 위반내용이 발견되면 사전통보없이 올린글을 삭제하겠습니다.
순수한 나눔의 마음이 탈색되지 않는 행복한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나눔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궁화, 팽나무, 앵두나무, 신나무, 산수유..
팽나무만 두 그루고 나머지는 한그루씩...(아마도..)
모래밭 가에 있어서 캐내야 합니다.
이미 몇 년 묵은 나무라 키는 작아도 실합니다.
한분에게 보냅니다..
위의 나무가 필요하신 분...... 위의 나무들이 어우리는 집에 사시는 분에게 드리겠습니다..
(자르는 대신 캐내려면...제가 엉덩방아를 좀 찧어야 합니다^^;;;)
착불로... 삼천원, 혹은 오천원에 갑니다.
(상자에 포장하면 삼천원, 나무가 커서 포대에 포장하면 오천원입니다)
첫댓글 저가 그 행운을 받아도 될까요.. 신청합니다
아르욤님... 글을 검색해보니 주말 농부로 사시네요.. 제가 드리는 나무들이 시골생활에 활력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나무는 10년을 전후해서 무섭게 큰대요.. 사년 정도는 된 나무입니다... 잘 키워주시기 바랍니다.. 주소와 전화번호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나눔하시네요..나무와 꼭 어울리는 집에 사시는분 얼른 손드세요..저는 심을데가 없네요..
혹시 여유가 있으시다면 산수유1그루만이라도 부탁해요

앗! 내가 좋아하는 나무들!!! 아쉽네요 ㅎㅎ 나눔에 응원합니다
앵두나무는 여유분 없으신가요(?)..붉디붉은 입술같은 앵두..한주만 주시지.(이상 넔두리입니다)..귀한나눔..응원합니다.
앵두나무가 있긴 합니다만... 그건 제가 도저히 캐낼 수 없을 정도로 크답니다. 뽑아서 치워야 하는데... 잘라서 소금이나 뿌려야겠네요..
땀 뻘뻘.... 시원하게 나무 캐냈습니다... 오늘 갑니다...아르욤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키우겠습니다.
미탄님 나무 잘 받았습니다. 정성스럽게 잘 포장한 님의 정성도 함께요.. 받아서 바로 근처 텃밭에 가식을 하고 물을 듬뿍 주었습니다.. 오는 토요일 농장에 가져가서 심을 예정입니다.. 심은 후 다음에 자리를 잡고나면 사진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