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그리버드(angry birds) 포트리스의 추억이 떠오르는 안드로이드 추천게임
오늘은 안드로이드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이미 게임을 좋아하시는 유저라면 한번쯤 해보셨을거라 생각되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앵그리버드는 이미 아이폰에서 검증된 게임으로 최근 안드로이드용으로 무료어플로 출시되었습니다.
아!! 다들 잘 아시겠지만, 아직 국내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유·무료 게임을 다운받으실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영 못받는건 아니죠. 제 블로그에도 소개된 마이마켓(my market) 을 사용하시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 루팅유저 역시 다운받으실 수 있지만, 루팅 과정이 좀 복잡한 관계로 왠만하면 마이마켓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앵그리버드 시작하기 중독성 게임 대부분이 그렇듯 앵그리버드 역시 게임 조작은 단순하지만,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게임으로 챕터가 있고 각 챕터 속에 스테이지가 존재하는데, 이전 스테이지를 깨야 다음 스테이지가 열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니다. 스테이지가 열리면 열릴수록 다양한 새들이 등장하고, 난이도도 높아지면서 한 스테이지를 깰때마다 희열(?)을 느끼곤 한답니다. 아무튼 평소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도 앵그리버드에 관한 수많은 소개글을 보고선 한번 도전해 봤는데, 이거 엄청나더라구요.
새총을 이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새를 날려 나무, 벽돌 등 구조물 속에 숨어있는 녹색돼지들을 전부 없애면 되는데... 점점 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매번 할 때마다 새로운 게임을 하는듯 느껴집니다. 앵그리버드의 또 다른 재미는 스테이지를 깨면 깰수록 능력치가 다양한 새들이 등장하는데, 다음 번에 어떤 새가 나올지 궁금해서라도 게임을 중도에 그만둘 수 없는거 같습니다.
저의 경우 아직 남은 스테이지가 많아 황금알까지 가려면 아직도 멀었지만, 짬짬이 시간내서 황금알 챕터까지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앵그리버드가 얼마나 인기가 높은지 앵그리버드 공략집 어플까지 나오는 실정입니다. 아무튼 여러분들도 시간나실 때 꼭 한번 앵그리버드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포트리스의 추억이 떠오르는 안드로이드 추천게임 '앵그리버드(angry birds)'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