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타라시암방콕호텔은 태국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 브랜드로 마이너그룹의 대표호텔 브랜드이다. 마이너 그룹에는 4~4.5성급 호텔 브랜드 아바니가 포함되어 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호텔은 오랫동안 포시즌 방콕으로 사용된 호텔로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방콕 방문시 숙박한 호텔로도 유명하다. 태국및 아시아 각국으로 확장하고 있는 아난타라 호텔그룹의 대표호텔로 방콕 심장부 시암스퀘어 권역인 랏차담니 도로변에 위치한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호텔은 품격있는 서비스, 클래식한 디자인, 고급스런 룸과 시설, 다양한 레스토랑으로 멋과 품격을 따지는 식당가로 유명하다. 태국 정재계, 연예인들 사교공간으로, 방콕외교가의 메인호텔로 많이 사용한다. 호텔 옆에는 지상철 랏차담역이 위치해 시암스퀘어, 사판탁신 선착장, 수쿰빗아속, 짜뚜짝 주말시장으로의 이동이 매우 쉽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호텔은 9월1일~10월31일까지 2개월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박시 애프터눈티 1회제공한다. 애프터눈티 2인분이 1200밧이상이므로 2박시 1박당 600밧이 할인되는셈이다. 호텔에서 랑수언 맛집거리가 가까우므로 랑수언 맛집, 스파,마사지샵을 이용하기 좋다. 센트럴 월드플라자, 빅씨 랏차담니 할인점도 멀지 않아 쇼핑,식사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