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2년 천력 1월 1일(양 1.31) 오전 7시 천복궁교회 대성전에서 서울권에서 모인 500여명의 지도자 및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7회 하늘부모님의 날 경배식이 거행 되었다. 이기성 부회장의 사회로 유경석 한국회장 부부의 성초 점화, 개회선언, 천일국가 제창, 각계대표의 경배식, 가정맹세, 윤정로 UPF 한국회장의 보고기도, 케이크 커팅, 고토 후미카 식구의 축가, 이병열 본부교구장의 말씀훈독, 유경석 한국회장의 말씀 및 축도, 황엽주 세계부회장의 억만세 삼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성초점화를 하는 유경석 한국회장 부부
▲각계대표의 경배
▲전체경배
이기성 부회장은 개회에 앞서 “오늘은 제47회 하늘부모님의 날이자 참부모님 성탄, 하늘부모님 왕권즉위식 13주년, 55회 참부모의 날이다”며 “새해를 맞아 새출발을 결의하는 이시간이 되자”고 말하였다.
윤정로 UPF 한국회장은 보고기도를 통해 “오늘은 제47회 하늘부모님의날을 중심으로 해서 13번째 맞는 하늘부모님왕권즉위식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성탄을 기리며 제55회 참부모의날을 함께 경축하고 있사옵니다”라고 하며 “귀한 첫날 새해에 다시 한 번 하늘부모님을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참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아버지의 말씀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축복을 감사드리며 새출발 할 수 있도록 원하 옵니다”라고 간구하였다.
축가가 끝나고 이병열 본부교구장이 단에 올라 1968년 1월 1일 청파동 제정된 제1회 참하나님의 날 기념식전에서 주셨던 참부모님의 말씀 일부분을 훈독하였다.
▲보고기도를 하는 윤정로 UPF 한국회장
▲케이크커팅
▲말씀을 훈독하는 이병열 교구장
유경석 한국 회장은 지난 한해를 돌아보고 최근 참어머님 동정을 보고한 후 1968년 1월 1일 거행된 하늘부모님의 날의 의의와 2001년 1월 13일 거행된 하늘부모님 왕권즉위식 이후 복귀섭리의 모든 것을 완성 완결 완료하시기까지의 섭리노정을 설명하였다.
이어 유경석 한국회장은 21일간의 교구순회 동안 만 여명의 식구들을 만났는데 그때 식구님들이 요청한 “첫째 통일가가 참사랑의 심정이 살아있는 통일가로 말들 것, 둘째 통일가 미래인 축복2세들의 정체성 교육 강화, 셋째 국제가정 관리에 집중, 넷째 교회 환경 개선, 다섯째 은혜로운 전도문화 구축” 이 다섯 가지 현장 요청사항을 언급하며 보다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개인, 가정, 교회를 만들어 가기를 바라는 식구님들의 마음을 담아 2014년 한해 전략을 수립하고 이끌어 나갈 것을 결의 보고하였다.
제47회 하늘부모님의 날 경배식은 황엽주 세계부회장의 억만세 삼창을 끝으로 오전 8시 15분에 마무리 되었다.
▲말씀을 하는 유경석 한국회장
▲억만세 삼창을 하는 황엽주 세계부회장
[1969년 제1회 하늘부모님의 날 참부모님 기도]
아버님,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의 자녀들, 30억 인류를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이날 아침 아버지의 말씀을 듣고, 아버님의 섭리를 알고, 눈물을 머금고 아버지 앞에 서서 기도하는 이 무리를 기억하며 주시옵소서.
아버님, 전세계, 전국에 널려 있는 수많은 무리가 이곳을 그리워하고 있사옵고, 마음에 마음을 연하여 이날을 선포하는 이곳을 그리워하고 있사오니,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여기에 모인 자녀들은 세계에 널려 있는 자녀들을 대표하여 모였사옵니다. 삼천리 반도에 널려 있는 수많은 당신의 자녀를 대표하여 모였사옵니다. 기쁜 이날을 흠모하는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에게 동참의 영광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세계에 널려 있는 수많은 국가들도 동참했다는 조건을 세워 주시옵소서. 40개국에 정해진 120개 성지를 중심삼고 새로운 역사를 일으키기 위해 수많은 민족들을 지도하고 있는 천천만 성도들을 바라보시옵고 이날에 그들에게도 축복의 인연을 허락해 주시옵소서.
30억 인류, 지구의 땅끝까지 아버지의 영광의 날을 맞을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고, 영계에 널려 있는 수많은 성도들까지 아버지의 날에 동참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나중에는 사탄까지 아버지 앞에 서게 해 주시옵소서 .
아버지, 자비와 긍휼의 마음으로 이 민족을 다시 품어 주시옵소서.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님, 이 민족 전체를 당신의 뜻으로 인도해 주시옵소서. 아버지께서 친히 지도하고 주관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오늘을 기하여 지금까지 맺히셨던 아버지의 한을 푸시옵고, 원수의 발아래 몰리는 입장에 있었던 당신의 자녀들이 효자 효녀의 권위를 갖추어 가지고, 늠름하고 씩씩한 모습을 갖추어 가지고 사탄 세계 앞에 자랑할 수 있고, 선의 실체로서 책임 다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남아진 일체의 복귀의 과정을 저희들이 책임지게 된 것을 감사드리옵니다. 이러한 대열에 참여한 것을 감사하옵니다. 전체를 아버지 것으로 받아 주시옵소서. 뜻의 인연 가운데 있는 수많은 자녀들과 앞으로 인연될 수많은 자녀들이 이날을 기하여 연결되는 조건을 세워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영계에 있는 수많은 영인들이 재림할 수 있는 은사를 허락해 주시옵고, 이 자리에 동참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시옵소서. 땅 위에 직접적으로 왕래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하여 주시옵고, 선한 후손들을 아버지 품에 안기게 할 수 있게 특권적인 은사를 이 시간 허락하여 주시옵길,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새로운 은사를 허락하시어서 직접적인 인연을 맺을 수 있는 은사의 터전을 넓혀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그리하여 앞으로 후손들이 아버지를 드높이기 위해 성소를 준비하게 해주시옵소서. 그러한 삼천리 반도가 되고, 삼천만 민족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빠른 시일내에 이 민족을 복귀하여 승리의 영광을 찬양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아시아의 수많은 민족과 세계의 수많은 민족들을 아버지 앞에 결속시켜 드릴 수 있는 기쁨의 연결점이 어서 속히 마련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부터, 아버지, 직접적으로 공세를 취하시어서 영광을 나타내고, 승리를 드러내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나이다.
만만세의 영광이 이날과 더불어, 아버지의 기쁨이 이제부터 충만하시옵소서, 아버지께서 친히 영광 받으시옵고, 축복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주,
첫댓글 참부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