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차는 일반 세단이나 SUV 차량이 아닌 1톤트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이나 사업장 에서는 경제적 가격으로 이용 할수있는 화물차 리스는 재고차량이 없을 만큼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데요. 가격은 얼마인지 왜 그런지 함께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단은~~ 화물차 국내 메이커사는 현재 현대 포터2와 기아봉고3 밖에는 없습니다. 1톤 용달차 기준으로 말이죠. 1톤트럭이라고 하면 보통 생각하시는 모델이 오늘 보시는 차량인데요. 하지만 탑차,물차등등 가지수는 수십 여종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생활에 다양히 활용되고 있죠.
보통 생각하시는 그 모델은 신차가격이 1500만 전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가장 기본사양에 수동미션 기준이며 또한 가장 많이 찾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외 등급에나 옵션에 따라 일이백만원 정도의 차이로 차량 등급이 높아지신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전체적인 가격대는 포터2보다 봉고3가 조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살짝.
하지만 차량 사용이 급한 고객분들은 봉고가 출고일이 약 열흘정도 더 빨리 출시 되니 참고 하시면 되구요. 보통 3주 정도 소요됩니다. 1톤 용달차 기준입니다. 나머지 차량들은 상담시 출고일을 확인해 봐야되는데요. 특히나 특장차의 경우 더욱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1톤트럭의 경우 장기렌트는 물가능한 화물차로써 신차리스로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대여나 구매등 모든 선택 사항은 가능하며 비용처리나 부가세 환급까지 받아가실 수 있으니 1톤 화물차가 필요 하시다면 꼭 상담받으시고 신차리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면서 다음시간 또 따른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고객님^^
|
출처: CNH프리미어 장기렌트카 원문보기 글쓴이: CNH PREM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