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홈커밍데이 #경북도민방송TV #대구한의대학교 #국민의소리 #삼성캠퍼스 #국민의소리포럼 #대구한방병원이전 #변창훈총장 #대구한의대한의학과
대구한의대학교 한의학과는 지난 9일 오후2시 삼성캠퍼스 복지관(6호관) 401호에서 한의학과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는 한의학과 졸업생 200여명이 참석해 ▲행사개식 ▲환영사(총장) ▲격려사(명예총장) ▲축사(총동창회장, 한의학과 동창회장, 한의사협회장) ▲인사말(한의학과 학생대표) ▲축하공연 ▲대학 홍보동영상 ▲초청특강(설립자) ▲감사패수여 ▲대구한방병원이전계획 설명 ▲발전기금 전달식 ▲단체사진 ▲캠퍼스투어(역사관과 박물관, 한의학과 강의실, MRC(선도연구센터사업) 등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축하공연은 한의학과 동아리 재학생들이 사물놀이와 통기타 음악, 힙합음악 등을 통하여 졸업생들의 홈커밍 행사를 축하해주었으며, 현재 한의과대학 학생들의 생활모습을 학생회장이 사진과 함께 소개하고, 설립자인 변정환 명예총장의 한의학특강 등 재학생과 졸업생을 잇는 뜻깊은 행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날 발전기금은 코리아향진원 김부진 대표, 선재한의원 백선재 원장, 광명 차 한의원 차언명원장, 한의학과 6기 졸업생 등이 모교 발전과 후배들의 장학금 적립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도 졸업생들의 모교와 후배들을 위한 마음과 도움이 더욱 활성화 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변창훈 총장은 “한의학과 동창회 임원진을 비롯한 동문 여러분들의 모교를 위한 애정과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해 지역을 선도하고 우리나라와 세계가 필요로 하는 우수한 한의학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계속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대구한의대학교의 발전과 역사를 살펴보는 캠퍼스투어를 마지막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